송필근, 리메이크 음원 ‘숙녀에게’ 발매! 변진섭 원곡 재해석

개그맨 송필근이 변진섭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했다.
송필근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숙녀에게’를 발매했다.
‘숙녀에게’는 지난 1989년 발매되며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변진섭 2집 ‘너에게로 또다시’의 수록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감정과 그 사람의 내면을 알고 싶어하는 마음을 섬세하게 풀어낸 곡이다.
송필근은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로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난 ‘숙녀에게’를 완성했으며, 풍부한 화성과 레트로한 사운드가 송필근의 보컬과 어우러져 듣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그대의 맑은 미소는 / 내 맘에 꼭 들지만 / 가끔씩 보이는 우울한 눈빛이 / 마음에 걸려요” 등 원곡 가사가 지니고 있는 스토리와 감동이 몰입감을 높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
송필근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KBS2 ‘개그콘서트’의 ‘아는 노래’ 코너에서 청각 장애인을 사랑한 한 남성의 이야기를 선보였다. 그는 ‘숙녀에게’ 가사를 수어로 전달하는 등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기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송필근은 2012년 데뷔 후 다수의 개그 코너에서 활약하며 신인상을 거머쥐었다.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드러냈고, MBC ‘복면가왕’, KBS2 ‘싱크로유’ 등에서는 탄탄한 노래 실력도 입증했다. 각종 방송에서 MC, 고정 패널, 게스트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필근이 ‘숙녀에게’로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를 자아낸다.
송필근 리메이크 음원 ‘숙녀에게’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이번엔 전 남편 불륜 폭로…“더 잃을 것 없다”
- 박나래 이어 전현무까지···‘주사이모’ 폭로 예고
- 하정우♥차정원, 침묵 깨고 열애 언급…본격 ‘럽스타’ 시동
- ‘장범준 버스킹 원년 멤버’ 박경구, 38세 숨져
- ‘돌싱’ 서유리♥7살 연하남, 까르띠에 반지까지…재혼설 솔솔
- 정종철, 자식농사 초대박…세계 10대 명문 토론토大 합격
- 가정 지킨 장신영의 단단해진 미소…아들 졸업식서 되찾은 ‘진짜 웃음’
- ‘하트시그널’ 김지영, ‘휑한’ 정수리 탈모 극복 “행복해”
- ‘배기성♥’ 이은비, 49금 폭격 초토화 “무조건 많이? 강하게?” (조선의 사랑꾼)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