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 원태인 선수, 대구시 홍보대사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는 삼성 라이온즈의 선발 투수로 활약 중인 원태인 선수를 대구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구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원태인 선수는 향후 2년 동안 대구의 매력들을 국내외에 널리 알려 대구의 이미지를 한층 더 높이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원태인 선수는 "대구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가 태어나고 자란 대구의 숨은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시는 지난 14일 삼성 라이온즈의 선발 투수로 활약 중인 원태인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대구시 제공]](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16/ned/20250316112526316eqer.jpg)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시는 삼성 라이온즈의 선발 투수로 활약 중인 원태인 선수를 대구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원태인 선수는 대구 출신으로 학창 시절을 대구에서 보낸 뒤 2019년 삼성라이온즈에 입단했다. 입단 이후 꾸준히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KBO 리그에서 주목받는 선수로 성장해 왔다.
대표적으로 KBO 페어플레이상(2024년), 2022 항저우 아시안 게임 야구 종목 금메달(2023년), 4월 월간 MVP(2021년) 등을 수상했다.
이번 대구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원태인 선수는 향후 2년 동안 대구의 매력들을 국내외에 널리 알려 대구의 이미지를 한층 더 높이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다.
원태인 선수는 “대구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가 태어나고 자란 대구의 숨은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원태인 선수는 우리 지역 출신으로 대구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홍보하고 시민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주는 홍보대사로 활약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 측 “공개적 시시비비 부적절…무분별한 사생활 유포 중단을”
- ‘농약통’으로 고기에 주스 살포…백종원 이번엔 ‘식품위생법 위반’ 논란
- 배우 김아영, SNL 하차…“저만의 길 만들어 가겠다”
- 故 휘성 영결식…“다음 세대도 ‘위드 미’ 흥얼거리며 우리 곁에 살아갈 것”
- ‘의대생 살인범’ 변태적 동성애 했다…‘정자기증’ 한 이유는?
- 생각 없이 넣었다가 ‘쾅’…이 음식은 전자레인지 절대 금지 [식탐]
- “나랑 결혼하려면 열쇠 3개는 들고 와야지”…남친의 ‘황당’ 요구에 고민
- 아니길 기도했건만…이상인, 아들 자폐 진단에 눈물
- “뇌종양, 석달 밖에 못산다”했지만…15년 뒤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 이의정
- “4살 때부터 길들였다”…미성년 딸 성폭행·영상 공유, 아빠 7명 체포에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