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성숙해진 사쿠라…과거의 나를 봤을 때 후회하지 않도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 사쿠라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쿠라는 지난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 허윤진, 김채원, 카즈하, 홍은채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날 사쿠라는 짙은 갈색의 미디엄 헤어와 허리 라인을 강조한 의상으로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사쿠라가 속한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1시 미니 5집 '핫'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르세라핌 사쿠라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쿠라는 지난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 허윤진, 김채원, 카즈하, 홍은채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날 사쿠라는 짙은 갈색의 미디엄 헤어와 허리 라인을 강조한 의상으로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타이틀 곡 ‘HOT’ 무대에서는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자리에서 사쿠라는 "과거의 나를 봤을 때 후회하지 않도록 매 순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열심히 하다 보면 또 '빌보드 핫 100'에 들 수 있지 않을까, 그러면 너무 좋겠다"며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사쿠라가 속한 르세라핌은 이날 오후 1시 미니 5집 '핫'을 발매했다. 신보 ‘핫’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핫’을 비롯해 '본 파이어'(Born Fire), '컴 오버'(Come Over), '아쉬'(Ash), '쏘 시니컬'(So Cynical)(Badum) 총 5곡이 수록됐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레슨 학생 엄마와 불륜'…"알만한 전프로야구 선수 탓 가정 무너졌다"
- "여직원과 5년간 내연관계"…남편 저격했다가 팔로워 35만명 된 여성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했다가 뭇매…"효자" 발언 삭제 [N이슈]
- "아내와 3년째 리스…20대 여직원에 설렌다, 이혼도 감수" 40대 공무원 '뭇매'
- "10억 집은 막내가 가져" 아빠 영상에 집안이 뒤집혔다…뒤집을 수 있나
- "장어집서 차은우 관리? 누가 믿나"…前국세청 조사관이 본 '200억 탈세' 정황
- "폭우에 비 다 맞고 찍었는데…아기 출연료 단돈 16만원" 여배우 폭로
- 시댁 "결혼하면 시할머니까지 모셔라"…상견례 자리 박차고 나간 엄마
- '이아영♥' 류시원 "나 데뷔했을 때 아내는 3살" 깜짝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