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밥2’ 김옥빈, 아마존에 수놓은 ‘거침없는 매력’

배우 김옥빈이 거침없는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예능 ‘정글밥2-페루밥’에서는 김옥빈의 아마존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김옥빈은 요리에 나선 동료들을 돕기 위해 장작도 패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아침 동네 산책에 나선 김옥빈은 아이들의 발밑에 있는 악어를 보고 깜짝 놀랐다. 이어 놀란 것도 잠시 감출 수 없는 호기심에 성큼 다가간 김옥빈은 살아 움직이는 악어를 마주하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악어를 잡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던 김옥빈은 만져보고 싶다며 주저 없이 손을 뻗어 모두를 감탄케 했다. 무엇보다 아무렇지 않게 악어의 촉감을 설명하는 그의 용감함이 엄지를 치켜세우게 만들었다.
‘수리’라는 재료를 찾기 위해 제일 먼저 도끼질에 나섰다. 더욱이 파이팅 있게 도끼질을 하던 김옥빈은 ‘수리’의 정체를 알게 되자 경악한 것은 물론 최다니엘의 ‘수리(아마존 식용 벌레)’ 시식 요청에 재빠르게 도망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 김옥빈은 생일인 아이를 위해 직접 특별한 미역국도 끓여 눈길을 끌었다. 악어 뼈를 넣어 만든 미역국을 아마존 아이들이 잘 먹자 흐뭇하게 미소 지어 보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옥빈은 그 어떤 상황에서도 거리낌 없고 털털한 면모를 발산하며 보는 내내 빠져들게 했다. 특히 매 순간 용기 있게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아마존 최적화’의 면면을 보여줬다.
김옥빈이 출연하는 SBS 예능 ‘정글밥2 - 페루밥’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0억은 시작일 뿐” 뉴진스 다니엘 위약금 ‘천문학적’ 가능성
- [종합] 심형탁 子 하루, 드럼 치며 무대 찢었다…아이돌 센터인 줄 (슈돌)
- “나도 피해자” 숙행, ‘불륜 의혹’ 소송 결과 15일 나온다
- 곽튜브, 안소희 앞 쩔쩔…“눈도 못 마주치겠다” (전현무계획3)
- [스경X이슈] 조세호 초고속 복귀에…폭로자 격분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
- 안성기 조문한 배현진, 미소에 밝은 정장 ‘싸늘’
- 풍자, 2kg 더 뺐다…27kg 감량 근황 “한혜진한테 도움 받아”
- ‘학폭 소송 패소’ 후 연기 복귀 조병규 “긴장되고 고민된다”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