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이엔피, 2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주동일 기자 2025. 3. 14. 15:25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동양이엔피는 20억원에 달하는 자기주식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공시했따.
계약체결기관은 삼성증권으로, 계약기간은 14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다.
이번 계약 목적에 대해선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2세 윤은혜 "14년 동안 연애 안 했다"
- 남보라, 호텔급 시설 조리원 눈길
- 안문숙 "집 공개 후유증 컸다…'미우새' 고정도 포기"
- 홍명보 '살해하겠다' 글까지 등장…경찰도 예의주시
- '80억' 홍콩댁 강수정, 하와이에서 여유로운 근황
- '결혼' 이태구, 누구길래?…고현정·김보라 하객
- 비참함 표한 박지성 "이미 몇 년 전 이런 결과 예상했을지도"[월드컵24시]
- 홍명보호 '32강 좌절'에 SBS '궁금한 이야기Y' 글 확산
- 장기하, ♥윤가이와 18세 차이…母와는 5세 차이
- 김준상 MBC 아나, 전 직장 하이닉스였다 "동기 성과급 1억2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