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손빈아, 마스터 100점 눈물→최종 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빈아가 '미스터트롯3'에서 선(善)을 차지했다.
13일(목)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최종회에서는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이날 TOP7 결과는 추혁진 7위, 남승민 6위, 최재명 5위, 춘길 4위, 천록담 3위, 손빈아 2위, 김용빈 1위로 나타났다.
한편, 다음 주에는 TOP7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3' 갈라쇼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빈아가 ‘미스터트롯3’에서 선(善)을 차지했다.

13일(목)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최종회에서는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졌다. 이날 TOP7 결과는 추혁진 7위, 남승민 6위, 최재명 5위, 춘길 4위, 천록담 3위, 손빈아 2위, 김용빈 1위로 나타났다. 특히 김용빈은 우승 상금 3억 원을 받는 주인공이 됐다.
이날 손빈아가 박우철의 ‘연모’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그는 부모님을 대신해 자신을 길러주신 할머니가 가장 좋아했던 곡이라고 밝혔다. 이후 점수 집계 도중 돌발 상황이 발생했다. MC 김성주는 “처음 있는 상황, 경이롭다”라며 놀라워했다. 손빈아가 마스터 점수에서 모두 100점을 받았기 때문.


최종 2위에 오른 손빈아는 “살면서 이 정도까지 관심받고, 사랑받고, 이쁨을 받은 적이 없어서 이 자리가 많이 낯설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멋지게 노래할 수 있었다. 가족에게 감사하다”라며 감격했다. 끝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할머니, 손자 방송에 나와서 큰상 받았다”라며 애정을 전했다.
한편, 다음 주에는 TOP7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3’ 갈라쇼가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토크 콘서트 등 스핀오프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오는 29일부터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콘서트가 개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암 극복’ 천록담 3위 쾌거 “이정, 잘 견뎌줘서 고마워” (미스터트롯3)
- ‘미스터트롯3’ 상금 3억 주인공! 眞 김용빈 압도적 우승
- '미스터트롯3' 결승전 D-DAY…"안 울 줄 알았는데"
- '미스터트롯3' TOP7, 결승전 선곡 美쳤다…인생곡 리스트 공개
- '미스터트롯3' 손빈아→춘길 TOP7, 이색 眞공약 내걸었다
- '미스터트롯3' 결승 진출 TOP7 확정 "새로운 역사 시작"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