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김용빈, 모두를 울린 압도적 무대 [TV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3'의 김용빈이 모두를 울렸다.
이날 김용빈은 다섯 번째로 무대에 올랐다.
김용빈은 할머니에 대한 애정으로 마지막 결승전 무대에서 나훈아의 '감사'를 선곡했다.
무대가 끝난 뒤 김용빈은 눈물을 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미스터트롯3’의 김용빈이 모두를 울렸다.
13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에서는 결승전이 그려졌다.
이날 김용빈은 다섯 번째로 무대에 올랐다. 이에 앞서 김용빈은 고향을 찾아 엄마와 만났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를 결심하게 된 할머니를 추억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할머니 마지막 소원이었는데 그걸 못 보고 가셨다”고 아쉬워했다.
이어 김용빈은 “나는 할머니가 다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할머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김용빈은 할머니에 대한 애정으로 마지막 결승전 무대에서 나훈아의 ‘감사’를 선곡했다.
무대가 끝난 뒤 김용빈은 눈물을 흘렸다. 김용빈의 무대를 지켜보던 마스터들도 눈물을 금치 못했다.
김연자는 “너무 멋있었다. 용빈 씨가 7년간 공백기였다가 다시 활동을 하고 있지 않나. 7년 동안 고민을 많이 했기 때문에 이렇게 멋진 노래를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 천국에 계신 할머니께서도 눈물을 흘리시며 좋아하셨을 거다”라고 말했다.
요코는 “가사의 의미가 노래를 타고 전해졌다. 특히 선곡, 가사 모두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느껴서 말로 표현하기가 어려운 상태다. 정말 멋진 노래를 들려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3’]
미스터트롯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말투 마음에 들지 않다며 비참하게 때려" 양익준 폭행 피해자 토로
- 빅뱅 탑 합류하나? 최승현, 프로필에 'TOP' 다시 추가 '복귀설 활활'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