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4' 새 인물 등장..'기묘한 이야기' 세이디 싱크 합류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이더맨4'가 제작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배우 세이디 싱크가 합류한다.
12일(현지시간) 데드라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얼굴을 알린 배우 세이디 싱크가 '스파이더맨4'에 합류한다.
이에 세이디 싱크가 어떤 역할로 합류할 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세이디 싱크는 2002년생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서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현지시간) 데드라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로 얼굴을 알린 배우 세이디 싱크가 '스파이더맨4'에 합류한다.
이에 세이디 싱크가 어떤 역할로 합류할 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2021)에서는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이 세상에서 자기 정체성을 지우는 선택을 하며 마무리됐고, 이어지는 '스파이더맨4'에서는 기존 출연진의 역할을 줄이고,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데드라인은 "세이디 싱크가 첫 번째 주요 신규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톰 홀랜드는 현재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오디세이'를 촬영 중이며 해당 영화의 촬영이 끝나면 '스파이더맨4' 촬영이 시작될 계획이다. '스파이더맨4'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의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연출을 맡고, 에이미 파스칼, 케빈 파이기가 제작한다.
앞서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4' 대본 초안을 읽었다며 "우리는 훌륭한 크리에이티브와 초안을 가지고 있다. 약간의 수정이 필요하지만, 작가들은 훌륭한 작업을 하고 있다. 그것은 제 안의 불을 지폈다. 젠데이아와 함께 읽었는데 우리는 거실을 뛰어다녔다. 흥미진진하고, 정말 기대된다"고 만족감을 표한 바 있다.
한편 세이디 싱크는 2002년생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서 얼굴을 알렸다. 그는 현재 브로드웨이 연극 'John Proctor Is the Villain'(존 프록터는 악당이다) 무대를 앞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5년만..카이스트 교수와 새출발 - 스타뉴스
- 가세연 "15세부터 열애"..김수현·김새론 투샷 봤더니 - 스타뉴스
- 휘성, 사망 직전 마지막 글 "3월 15일에.." - 스타뉴스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컵→E컵..본인도 놀란 수술 결과 - 스타뉴스
- 김양, 장민호 과거 폭로..영상 공개에 분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원조 OST 퀸의 화려한 귀환..'사랑아 사랑아' 발매 직후 차트인 성공 | 스타뉴스
- 컴백 앞둔 아이브, 신곡 '블랙홀' 스포일러 | 스타뉴스
- 박보검, 직접 밝힌 학창시절 인기.."모르는 사람 없어" 능청美 까지 [보검매직컬] | 스타뉴스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비보..'나혼산' 이주승→이장우도 울었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