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코스닥 1%대 상승 마감…삼전·SK하이닉스 '쑥'
2025. 3. 12. 20:03
여전한 관세 불안감 속에도 코스피와 코스닥지수 모두 하루 만에 반등에 성공하며 1%대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오늘(12일)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1.47% 오른 2,574.82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특히 반도체 수요 회복 기대감 속에서 삼성전자 2.43%, SK하이닉스 5.91% 등 대형 반도체주가 큰 폭으로 올랐고, 외국인·기관 투자자의 동반 매수세 역시 지수를 끌어올렸습니다.
코스닥 지수는 전장보다 1.11% 오른 729.49에 마감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전 거래일 주간 거래 종가보다 7.2원 내린 1,451.0원에 마감했습니다.
#코스피 #코스닥 #환율 #증시 #삼성전자 #반도체 #SK하이닉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장한별(good_star@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합뉴스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호르무즈 한국 선박 대부분 통과…3척 남아
- 이란 “美공격 대응해 미군 연계 목표물 타격…방어적 성격“
- 곳곳서 ’마약 좀비’ 발견?…“사실관계 파악 먼저“
- “비후원사 이름·로고 싹 지워!“ FIFA, 월드컵 경기장 전역 ’긴급 작전’
- 손흥민을 도대체 왜?…홍명보 감독의 난해한 용병술
- 여진만 200여 차례…지원 부족에 맨손 구조 사투
- 일본, 6월 ’쌍태풍’에 곳곳 폭우…실종 등 인명피해도
- “요즘 어떠세요?“…고독사 위험군 살피는 집배원
- 선관위 노조 ’사전투표 폐지’ 제시…여 신중·야 환영
-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 편입…“6조6천억원 자금 유입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