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장원영도 깜짝 놀랄 아찔 백리스‥이런 반전 변신은 무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유진은 지난 3월 9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라코스테 가을 RTW 2025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안유진은 브랜드 공식 컬러인 그린색 원피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안유진은 매끈한 등라인을 과시하며 당당한 자태를 뽐냈다.
이후 안유진이 입은 옷이 드레스가 아닌 투피스 셋업으로 전해져 또 한 번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아이브 안유진의 반전 패션쇼 룩이 화제다
안유진은 지난 3월 9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라코스테 가을 RTW 2025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안유진은 브랜드 공식 컬러인 그린색 원피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이 원피스는 단정한 앞태와 달리 뒷부분이 뻥 뚫려 있는 반전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매끈한 등라인을 과시하며 당당한 자태를 뽐냈다.
이후 안유진이 입은 옷이 드레스가 아닌 투피스 셋업으로 전해져 또 한 번 눈길을 모았다. 안유진은 보디 슈트에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한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다만 일부에서는 테니스 룩에 백리스 조화가 어색하다며 다소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2월 3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로 큰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휘성 숨진 현장 주사기 발견…12일 국과수 부검서 약물 투약 확인
- 김수현, 故김새론과 볼뽀뽀 사진 추가 공개 “나 좀 살려줘” 문자 무시했나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김태희와 권총 떼강도에 습격, 피해액 2천만원↑” 정샘물 두 딸 입양 이유(백억짜리)
- “사실이면 그루밍 범죄” 김수현, 故 김새론과 열애 의혹에 발칵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김수현 “故김새론과 6년열애 사실무근” 부인→“41세에 21세와 결혼” 파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곰신 김연아, ♥고우림 전역 2달 앞두니 더 물 올랐나 “디올이 눈에 안 들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