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상담실장된 AOA 출신 멤버 "이제 곧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취직한 근황을 알렸다.
지난 8일 권민아는 소셜미디어(SNS)에 "이제 진짜 곧 오픈입니다!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권민아 실장 찾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새로 오픈하는 피부과 이름과 병원 내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민아.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2025.01.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10/newsis/20250310152659897japn.jpg)
[서울=뉴시스]정풍기 인턴 기자 =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취직한 근황을 알렸다.
지난 8일 권민아는 소셜미디어(SNS)에 "이제 진짜 곧 오픈입니다!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권민아 실장 찾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새로 오픈하는 피부과 이름과 병원 내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1월 "제가 오래전부터 너무나도 이루고 싶은 새로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최근 자격증 2개를 획득하게 됐다"며 "자격증 취득 후 피부과 상담 실장으로 근무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 된 바 있다.
그녀는 "피부과 상담실장으로서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며 팬들에게 혜택, 서비스, 할인 등을 약속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의 멤버로 데뷔해 가수 및 배우로 활동했다. '사뿐사뿐' '짧은 치마' '심쿵해'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2019년 탈퇴했다.
이듬해 SNS를 통해 자신이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을 일으켰다.
최근 그녀는 지난 2월 17일 배우 고(故) 김새론의 사생활을 폭로한 유튜버의 이름을 초성으로 언급하며 "저도 전혀 일면식 없는 분이라 조심스럽지만, 솔직히 저에 대해서도 예전에 함부로 지껄이고 당해본 사람으로서 다 아는 척 그렇게 말씀하시는 거 역겹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pun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차량서 男과 특정행위"…충격 폭로
- '활동 중단' 박나래, 이름 불러준 김숙 SNS에 '좋아요'
- "벌써 이렇게 컸어?" 한지혜 딸, 스키 실력 눈길
- 슈 "임효성, 부부싸움 후 차단…집 비번 바꿔"
- 신정환 '뎅기열 사건' 전말…"의사·간호사 알바 쓴 거 아니다"
- 강수정, 김강우와 무슨 사이길래…"수영복 흑역사 때문에 얼굴 못 봐"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눈썹 위 찢어져 응급실행"
- 최여진, 속옷 화보 찍은 이유…"몸 보여줄 사람 없어 홧김에"
- 10㎏ 감량 홍현희, 위고비 의혹 "화병 나"
- 프듀 출신 톱 걸그룹 멤버, 6세 연상 아이돌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