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야외 활동 위한 '무선 100℃ 텀블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일전자가 야외 활동에 유용한 '무선 100℃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일전자 무선 100℃ 텀블러는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를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무선 100℃ 텀블러는 캠핑과 등산, 여행 등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일전자가 야외 활동에 유용한 '무선 100℃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일전자 무선 100℃ 텀블러는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를 탑재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최근 배터리 화재 사고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안전성을 우선 고려해 설계했다. 또한 4800mAh 용량으로 기내 휴대가 가능해 해외여행 중에도 활용도가 높다.
이 제품은 온수를 단 3분 만에 냉수는 14분 만에 100도까지 빠르게 가열할 수 있다. 아울러 △100도 △80도 △60도 △45도 등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지원해 차와 커피, 컵라면, 분유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10시간 이상 보온으로 장시간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420ml 용량으로 1~2인이 사용하기 충분하다.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316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전용 커버와 손잡이를 갖춰 이동과 보관이 간편해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휴대성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무선 100℃ 텀블러는 캠핑과 등산, 여행 등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화장실 6번 들락거리며, 여직원 옆구리 '슥'...'성추행 손님', CCTV에 찍혔다
- "잠자리 피한 남편, AI와 19금 채팅에 야한 사진" [헤어질 결심]
- 안동 최고 금수저, 전 재산 '86억' 술에 올인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친구 내연녀에게 성관계 요구했다가 피살된 男
- "손 잡고 뽀뽀까지"..김정은·주애 "보통 부녀 아냐" 저격한 日매체
- 40억 자산가 전원주, 전재산 기부 선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