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프리미엄 핫소스 '하랜띵스' 협업 간편식 5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CU는 최근 SNS에서 프리미엄 핫소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하랜띵스'(HOT&THINGS)와 손잡고 오는 11일 차별화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협업 간편식은 하랜띵스 소스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입맛에 가장 어울리는 '파마산 고추장' 소스와 'XO 쉬림프' 소스를 사용했다.
지난해 농심의 짜파게티와 배홍동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고, 오뚜기의 '매코매요' 소스와 협업한 간편식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편의점 CU는 최근 SNS에서 프리미엄 핫소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하랜띵스'(HOT&THINGS)와 손잡고 오는 11일 차별화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랜띵스 핫소스는 유명 파인 다이닝 셰프 출신의 식품 기술사가 만든 프리미엄 핫소스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각종 SNS에서 입소문을 통해 품절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다.
이번에 출시하는 협업 간편식은 하랜띵스 소스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입맛에 가장 어울리는 '파마산 고추장' 소스와 'XO 쉬림프' 소스를 사용했다.
파마산 고추장 소스는 고추장의 깊고 진한 매콤함과 치즈의 고소하고 짭쪼름한 맛이 조화로운 소스다. 파마산 고추장 소스를 활용해 '맵달한 베이컨 치즈 김밥'과 '매콤한 떠먹는 피자'를 선보인다.
XO 쉬림프 소스는 청양고추를 넣은 간장에 새우로 감칠맛을 끌어올렸다. 소고기 고추장 볶음이 들어간 'XO삼각김밥', 아메리칸 스타일 중식 볶음면인 'XO쉬림프볶음면', 바삭한 통닭다리살의 'XO치킨버거'로 구성했다.
CU가 색다른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을 내놓는 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메뉴로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고 제조사에는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CU는 그동안 여러 식품 기업들의 다양한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들을 대거 선보였다. 지난해 농심의 짜파게티와 배홍동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였고, 오뚜기의 '매코매요' 소스와 협업한 간편식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약 700만 개 이상 팔렸다.
김광민 BGF리테일 MD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MZ세대에서 화제가 되며 이름을 날리고 있는 핫이슈 상품을 발빠르게 도입해 편의점 간편식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술 취한 여동기 성폭행한 로스쿨생…목격자엔 "20만원 줄게, 넌 집에 가"
- "故 안성기, 아파트 관리실 직원까지 호텔 초대해 매년 식사 대접"
- "안성재 '모수'는 모택동 찬양 의미, 그는 중국 공산당"…무분별 루머 확산
- '12시간 동안 1113명과 잠자리' 성인 배우 "기독교인, 세례받았다" 고백
- "허벅지 안쪽이…" 여성 전용 1인가게서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영상]
- "시누이 결혼 자금 '3천만원' 보태라는 시모…말이 되냐" 시끌
- 손 씻은 물로 음료 만들고 맨손으로 '주물럭'…유명 밀크티 업체 '노답'[영상]
- "본격 불륜할까, 옆에 사모님 있어요?"…여성 연구원 메시지 공개한 정희원
- "안 팔았지?"…7800원에 하이닉스 5700주 산 전설의 직원, 지금은 41억
- "1000원짜리 물만 살 거면 오지 마라"…무인 카페 사장 쪽지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