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황동주, 결혼 얘기도 나왔다.."혼인신고 하고 살고파" [오만추]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서 설레는 핑크빛으로 화제가 됐던 이영자와 황동주가 가족 반응,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이영자는 "우리 가족은 이미 (황동주에게) '형부'라 하더라"고 설명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영자는 "(가족들이) 난리 났다. 우리 사촌 이웃들은 황동주를 데리고 와서 감금하라고 하면서 난리가 났다"며 가족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한편 황동주는 30년 동안 짝사랑한 이영자와 '오만추'에 만나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Joy,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오만추'에서는 정모 자리를 가진 1기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는 황동주보다 먼저 정모 장소에 도착했다. 뒤이어 정모 장소에 들어선 황동주를 발견한 이영자는 "사랑하는 우리 (황) 동주"라며 그를 환영했다.
이영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딱 들어오니까 가슴이 쿵쾅거리더라. 내가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이 왔구나 싶었다"며 "다 있었지만 다른 사람은 검게 보이고, 동주 씨만 보였다"고 말했다.
황동주도 제작진에게 "또 다른 설렘이 있었다. 딱 들어가니 반갑게 맞아주시니까 긴장감이 풀리더라"고 전했다.
이영자와 황동주는 방송에서 공개된 가평 데이트 후 사적인 연락도 주고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영자는 "가평 데이트 갔다 와서 문자는 5~6번 했다. '날씨가 쌀쌀하다', '건강 챙겨라', '식사 꼭 해라' 그렇게 우리는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며 "느리다고 하면 느릴지 모르겠지만, 그냥 그렇게 느리게 가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이영자는 황동주와의 애프터 데이트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그는 "TV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지 않다"며 "직업의식 중에 그런 게 있다. 이 사람한테 재밌게 해줘야 한다는 직업의식이 있다. 그런 만남을 하고 싶지 않다. 나는 내 심장 박동에 맞춰서 가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영자♥황동주, 결혼 얘기도 나왔다.."혼인신고 하고 살고파" [오만추] [★밤TV]](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10/starnews/20250310060012021dkwv.jpg)
이영자의 가족들은 황동주를 벌써 가족으로 맞고 있는 분위기라고. 이영자는 "우리 가족은 이미 (황동주에게) '형부'라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영자의 절친인 김숙, 송은이는 이영자에게 "언니와 동생들이 뭐라고 하냐"고 물었다. 이에 이영자는 "너무 설레한다. 여름에 (황동주랑) 같이 피서 가자고 하더라"고 답했다. 황동주는 "갈 수 있냐"는 질문에 "그럼요"라고 긍정의 답을 내놨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영자는 "(가족들이) 난리 났다. 우리 사촌 이웃들은 황동주를 데리고 와서 감금하라고 하면서 난리가 났다"며 가족들의 반응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그냥 혼인신고만 하고 살라고 하더라. 나도 그러고 싶지만"이라며 너스레를 떨던 이영자는 "주변에서 더 난리"라고 설명했다.
한편 황동주는 30년 동안 짝사랑한 이영자와 '오만추'에 만나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사람은 지난달 24일 '오만추'에서 최종 커플이 된 후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컵→E컵..본인도 놀란 수술 결과 - 스타뉴스
- 김양, 장민호 과거 폭로..영상 공개에 분노 - 스타뉴스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결혼? "거의 신혼부부" - 스타뉴스
- 이영자, ♥황동주와 핑크빛..'결혼' 발언 터졌다 - 스타뉴스
- 강원래, 하반신 마비 전 두 발로 우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K팝 최고 반전 매력 아티스트 1위 | 스타뉴스
- 송가인, 원조 OST 퀸의 화려한 귀환..'사랑아 사랑아' 발매 직후 차트인 성공 | 스타뉴스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연하남' ♥김예훈과 결혼식 현장..'키스' 나누며 행복 [스타이슈] | 스타
- '대체 복무 중 사생활 논란' 제이비, 인플루언서와 열애설..데이트·커플템 정황 포착 [스타이슈]
- "It's my new house! 이사했어요" 방탄소년단 뷔, 컴백 앞두고 구내염 달고 살 정도로 홀쭉 해진 근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