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보여준 제니…가슴 노출 사고+노브라·노패드 의상 '갑론을박'[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아낌없이 보여줬다.
제니는 6일과 7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단독 공연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 제니는 새 솔로 앨범 '루비'에 수록된 15곡 전곡을 라이브로 완벽 소화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제니는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아낌없이 보여줬다.
제니는 6일과 7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단독 공연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 제니는 새 솔로 앨범 '루비'에 수록된 15곡 전곡을 라이브로 완벽 소화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제니 특유의 그루비한 보이스와 뇌새적인 퍼포먼스에 팬들은 혼을 빼놓고 열광했다.
하지만 제니의 압도적인 실력보다 더욱 회자되고 있는 건 그가 선보인 무대 의상이었다. 제니는 이번 공연에서 파격 노출을 감행했다. 속옷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블랙 수트 등 과감한 패션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논란이 되고 있는 건 가슴 부분이 브이(V)자로 깊게 파인 화이트 보디 수트 패션이다.

제니는 '필터' 무대에서 이 의상을 입었다. 그런데 제니가 흥에 겨워 무대를 뛰어다니자 몸에 밀착되지 않았던 상의가 펄럭였고, 가슴이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제니는 빠르게 뒤돌아서서 의상을 수습했고, 가슴 아래 쪽을 왼손으로 가리며 무대를 이어갔다. 또 걸그룹들이 보디 수트를 입을 땐 패드를 착용해 주요 신체부위의 불필요한 노출을 방지하는데 반해 제니는 노브라 노패드 패션으로 다소 민망한 수준의 노출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팬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역시 제니는 제니다', '섹시퀸'이라며 찬사를 보내는 쪽도 있었지만 '왜 해외에서는 섹스어필을 콘셉트로 잡는거냐' '이건 너무 민망하다' '제니는 실력으로 승부해도 되지 않나'라며 못마땅한 반응을 보이는 쪽도 있었다.
제니는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이미 전석 매진된 상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동생 김미진, '예비 올케' 김지민에 사과 "도망치라고 했잖아"
- 친자확인 검사 필요해..정한용, ♥아내·외국男 외도 의심 “셋째 머리카락…
- 이영자♥황동주 결혼 단계 밟는다 "가족 여행 계획" (오만추)[종합]
- 손예진, 강남 '224억 건물' 세웠는데 어쩌나…"임대료 높아 반년 넘게…
- 정형돈, "초6 딸 피임약 먹는다"는 고민 상담에 충격..."아내와 상의…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또…가슴 부여잡고 "심장마비 올 거 같아"
- 남창희, 조세호 따라 '억대' 신라호텔行…"결혼식장까지 똑같네" 소름 돋는 우정
- 박세미, 코 재수술 후 확 바뀐 비주얼 "이젠 들창코 아냐"
- ‘입국 금지’ 유승준, 한국에 왔나..팝핀현준과 다정 투샷 알고 보니
- 서동주, 정남규 스스로 목숨 끊은 사건 해석에 일침..“의미 부여 포기” (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