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절친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활동 응원···활동명 ‘지플랫→벤 블리스’

홍진경이 배우 故 최진실의 아들 환희를 응원했다.
9일 홍진경은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환희가 지플랫(Z.flat)에서 벤 블리스(Ben Bliss)로 활동명을 변경했습니다! 전곡 프로듀싱은 물론 Ben Bliss로 선보이는 첫 앨범이니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적으며 최환희를 홍보했다. 홍진경은 故 최진실과 절친한 사이였다.

최환희는 2020년 11월 20일 ‘지플랫(Z.flat)’이라는 활동명으로 데뷔 싱글 ‘디자이너(Designer)’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지난해 소속사 로스차일드를 떠나 홀로서기를 시작한 지플랫은 “멋진 배에서 내려 이제는 저만의 길을 만들어가 보려 한다”며 새출발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2023년 최환희는 동생 최준희와 불화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당시 최준희는 자신의 외조모인 정 씨를 경찰에 주거침입죄로 신고했고 정 씨가 서울 서초경찰서에 체포됐다. 최환희는 외할머니와 동생의 갈등 상황을 언급하며 “모두 가장인 나의 책임”이라고 사과하며 논란이 일단락 됐다. 이후 두 사람은 다정하게 지내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하며 불화설을 봉합했다.
최환희는 지난 7일 활동명을 벤 블리스로 바꾼 후 수노아와 합작한 EP ‘달리아(Dahlia)’를 발매했다. ‘달리아’는 SBS ‘K팝스타 시즌1’ 우승자 출신인 제이미가 수록곡인 ‘프릭(FREAK)’ 피처링에 참여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신우 온라인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다니엘, 뉴진스에서 쫓겨났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