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6년 만에 연예계 복귀… '남편 버닝썬 논란' 딛고 일어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6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
박한별은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로 연예계 활동을 재개한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 측은 8일 "배우 박한별이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한다. 녹화를 마쳤으며 아버지와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만 방송 날짜는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6년 만에 활동을 복귀하게 된 박한별이 남편과 관련된 논란을 직접적으로 언급할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한별이 6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
박한별은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로 연예계 활동을 재개한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 측은 8일 “배우 박한별이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한다. 녹화를 마쳤으며 아버지와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다만 방송 날짜는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6년 만에 활동을 복귀하게 된 박한별이 남편과 관련된 논란을 직접적으로 언급할지 주목된다.

이후 박한별은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제주도에 카페를 운영,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일상을 공개해왔다.
지난 12일 박한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한별하나'에 '좋은 일이 가득할 거 같은 2025년 시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한별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드라마 미팅을 가고 있다”며 “얼마 전에 새 소속사와 계약을 하게 됐는데, 그래서 서울에 자주 왔다 갔다 하면서 드라마 미팅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한별은 “작품은 6년 만에 하는 거라 기대 반 설렘 반 떨리기도 하다”라며 “다시 현장에 가면 다 까먹고 신인 때처럼 하는 건 아닌가, 약간의 두려움도 있다”고 심경을 밝혔다.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여우계단’으로 이름을 알린 박한별은 2019년 ‘슬플 때 사랑한다’ 이후 활동을 중단했다.
박한별은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보그 맘’, ‘안투라지’, ‘애인 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영화 ‘분신사바2’, ‘두개의 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신 차리니 구급차…끈 때문에” 52세 예지원, 소개팅 마음 접게한 트라우마
- “‘허벅지’ 튼튼해야 무병장수” 어른들 말씀이 맞네…당신의 ‘엔진’ 안녕하십니까? [수민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여경 앞서 소변검사까지”…김주하가 전 남편 때문에 겪은 일
- “연예인급 미모에 실력까지” 류시원 19살 연하 아내, 정체는 ‘대치동 수학 일타강사’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1분에 30개 하면 당신도 20대”… ‘이것’ 개수로 알 수 있는 ‘건강 신호’ [수민이가 궁금해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