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수영복 화보인 줄…11kg 감량 후 완벽 몸매 자랑한 신지
조민정 2025. 3. 8.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지가 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6일 코요태 멤버 신지는 개인 SNS를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풀장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
한편 신지가 속한 코요태는 지난해 싱글 '사계'를 발표하며 데뷔 25주년을 기념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신지가 군살 없는 수영복 자태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6일 코요태 멤버 신지는 개인 SNS를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풀장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 최근 11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힌 신지는 탄탄한 직각 어깨와 늘씬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마치 화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신지가 속한 코요태는 지난해 싱글 '사계'를 발표하며 데뷔 25주년을 기념했다. 이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시애틀 등을 포함한 북미 투어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도 만났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준호 동생 김미진, '예비 올케' 김지민에 사과 "도망치라고 했잖아"
- 황정음 "두 子, 前남편 이영돈 보고싶다고..혼자 키우는것 한계" ('솔…
- '20년째 유망주' 김두영, 결국 필리핀 이민 "개그맨 포기+은퇴 아냐,…
- '원경' 이시아, 라이브 중 "성관계 안 해봤냐" 질문에 당황…웃으며 보…
- 두 다리 절단 후 목숨 끊은 발레리나..배우 장세림이었다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