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기 정숙, ♥10기 상철과 '세 번째 결혼' 발표 "변호사 접고 미국 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2기 정숙과 10기 상철이 결혼을 발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멕시코 칸쿤 해변 프로포즈 영상 단독 공개! 22기 정숙+10기 상철 결혼 발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편,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에 출연한 '돌돌싱' 정숙은 지난해 10기 상철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6일 '나솔사계' 방송에서 10기 상철은 22기 정숙 부모님과 만나 상견례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22기 정숙과 10기 상철이 결혼을 발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멕시코 칸쿤 해변 프로포즈 영상 단독 공개! 22기 정숙+10기 상철 결혼 발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통해 달달한 연애 일상을 공개한 두 사람. 이후 상철은 멕시코 칸쿤 호텔에서 정숙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정숙은 "이제 만약 헤어지는 사유가 발생하면 우린 곱게 보내줄 수 없다. 그래서 상철님이 다음에 미국에 가면 총이 준비되어있을 거라더라"라며 웃었다.

상철의 건실함, 성실함을 보며 결혼을 결심했다는 정숙. 미국에서 직접 상철의 생활을 봤다는 정숙은 "롱디 커플이다 보니까 평소에는 항상 데이트만 하는 거 아니냐. 생활을 엿볼 기회가 없다 보니까 가서 봤다"고 밝혔다.
현재 변호사인 정숙은 결혼 후 미국에서 지낼 예정이라며 "직장은 미국 가서 김밥 장사를 할까"라며 웃었다. 제작진은 "미국 변호사 자격증 따셔야겠다"고 했지만 정숙은 "이제 와서 못 딴다. 더 이상 공부하고 싶지 않다"고 질색했다. 이에 제작진은 "변호사 생활을 접을 생각이냐"고 물었고 정숙은 "일단은 그렇다"고 밝혔다.
한편,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에 출연한 '돌돌싱' 정숙은 지난해 10기 상철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상철 역시 아이를 둔 돌싱. 지난 6일 '나솔사계' 방송에서 10기 상철은 22기 정숙 부모님과 만나 상견례를 진행하기도 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동생 김미진, '예비 올케' 김지민에 사과 "도망치라고 했잖아"
- 황정음 "두 子, 前남편 이영돈 보고싶다고..혼자 키우는것 한계" ('솔…
- '20년째 유망주' 김두영, 결국 필리핀 이민 "개그맨 포기+은퇴 아냐,…
- '원경' 이시아, 라이브 중 "성관계 안 해봤냐" 질문에 당황…웃으며 보…
- 두 다리 절단 후 목숨 끊은 발레리나..배우 장세림이었다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
- 슈, 美 공항서 추방당한 연예인 폭로 "독방 끌려가, 신발 던지고 난리"
- 배우 남정희 별세, 척추 수술 후 건강 악화..향년 84세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