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씨스타19 ‘마 보이’ 샘플링한 신곡으로 컴백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2025. 3. 7. 20:4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캔디샵. 사진ㅣ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캔디샵이 5세대 걸그룹 대전에 본격 합류한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캔디샵(소람, 수이, 사랑, 줄리아)이 오는 3월 18일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을 확정 지었다. 이번 신곡은 씨스타19의 ‘Ma Boy’ 인트로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을 샘플링한 것이 특징이다.

캔디샵이 이번 신곡에 샘플링한 ‘Ma Boy’는 씨스타 멤버 효린, 보라가 결성한 유닛 씨스타19의 히트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10년이 지난 현재도 팬들에게 사랑받는 네오소울 장르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캔디샵은 데뷔 이후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성으로 주목받아 온 만큼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K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아울러 5세대 걸그룹 대전에 전격 합류한 캔디샵은 이번 신곡 발표에 앞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글로벌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편, 캔디샵의 신곡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