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김태희' 이시하라 사토미, 둘째 임신 발표..."초여름 출산 예정"

배효진 2025. 3. 7. 1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김태희라 불리는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37)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시하라 사토미는 7일, 소속사를 통해서 코멘트를 발표했다.

'언내추럴', '실연 쇼콜라티에' 등 다수의 히트작과 두터운 국내외 팬층을 보유한 이시하라 사토미는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공개열애 끝에 결별한 바 있다.

당시 야마시타는 공개 열애 중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즐긴 정황이 들통, 이시하라 사토미와 파국을 맞이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배효진 기자] 일본의 김태희라 불리는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37)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시하라 사토미는 7일, 소속사를 통해서 코멘트를 발표했다. "둘째를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기쁜 소식을 알린 뒤 "3월까지 출산 휴가에 들어가겠습니다"라며 휴식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어 "출산은 올해 초여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라고 계획을 알린 뒤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전하며 감사를 표했다.

그는 14일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는 출석을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정 출연하고 있는 NHK '내일이 바뀌는 트리세츠 쇼'의 녹화에 대해서도 회복 및 의사와 상담한 후 복귀할 예정이다. 

'언내추럴', '실연 쇼콜라티에' 등 다수의 히트작과 두터운 국내외 팬층을 보유한 이시하라 사토미는 가수 겸 배우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공개열애 끝에 결별한 바 있다. 당시 야마시타는 공개 열애 중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여성과 데이트를 즐긴 정황이 들통, 이시하라 사토미와 파국을 맞이했다. 이후 그는 미성년자와 술자리를 즐긴 후 호텔 투숙 의혹까지 받았다. 이시하라 사토미는 '양다리'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결별 후 2020년에 일반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그리고 2022년 4월 첫째 아이를 가졌다.

한편, 이시하라 사토미의 대표작 '언내추럴'의 각본가 노기 아키코를 필두로 동일 제작팀이 영화 '라스트 마일'을 통해 다시 한번 뭉쳤다. 자연스럽게 '언내추럴'의 이시하라 사토미, 이우라 아라타, 쿠보타 마사타키, 'MIU404'의 아야노 고, 호시노 겐이 출연해 멀티캐스팅을 완성하며 기대를 더했다.

영화 '라스트 마일'은 기존의 속편이나 리메이크 방식을 넘어서 각기 다른 드라마의 세계관을 공유, 확장한 방식으로 제작된 일명 '쉐어드 유니버스' 방식을 취한다. 흔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나 DC 확장 유니버스(DCEU)처럼 여러 작품이 하나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형식을 일컫는 말이다.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 '라스트 마일'은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호리프로, 후지TV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 영화 '라스트마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