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특별전 여는 이마트… 와인·스테이크 등 초저가 할인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신상품과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존 캔디와 초콜릿뿐만 아니라 특별한 신상품과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화이트데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30% 할인 혜택, 화이트데이 특별 행사 진행

이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마트 앱을 통해 초콜릿, 캔디, 젤리 전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주요 캔디 및 초콜릿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신상품과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롱 케오데오 망고젤리/그린 망고젤리’(300g, 5980원)도 신규로 출시됐다. 달콤한 망고맛과 새콤한 그린망고맛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는 ‘초저가 와인’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제품으로 ‘아리온 모스카토 다스티 DOCG(750ml, 이탈리아)’를 98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비앤지 프리미엄 스파클링 샤도네이(750ml, 프랑스)’와 ‘싱글 픽 리저브 말보로(750ml, 뉴질랜드)’ 등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이마트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존 캔디와 초콜릿뿐만 아니라 특별한 신상품과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화이트데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법원, 尹대통령 구속 취소… 7일내 檢항고 없어야 석방
- [김순덕의 도발]2024년 총선과정 167개국 중 공동 2위… 그래도 ‘부정선거’인가
- 이재명 “與제안 배우자 상속세 폐지 동의…이번에 처리하자”
- 정부 “의대생 복귀하면 2026학년도 모집인원 3058명”
- 선관위, ‘특혜 채용’ 고위직 자녀 10명 수사 의뢰
- ‘공군 전투기 민가 오폭’ 사고, 36분 지나서야 합참의장에게 보고
- “한국산 무기 산 이유? 매우 간단” 폴란드 대통령, 나토서 ‘엄지척’
- 美-우크라, 10일 혹은 12일 사우디서 고위급 회담 전망
- 국민 54% “개헌 필요하다”…“필요 없다” 30% [갤럽]
- “黨 일부 檢과 짠것” 이재명 발언 후폭풍…비명계 “당 통합 분위기에 찬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