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SM, 사실 알면서도"...연습생 시절 일탈 고백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멤버들이 과거 연습생 시절 일탈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에스파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달 24일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멤버들이 과거 연습생 시절 일탈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이은지는 하츠투하츠에 연습생 시절 일탙 경험을 물었고, 멤버들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입담을 자랑했다. 에이나는 "연습생 때 날씨가 좋거나, 답답하다 싶으면 다 같이 회사 언니 오빠들 없이 저희끼리 몇 번 산책을 한 시간씩 나간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때마다 몰래 '아이스크림 하나 먹을까?', '과자 하나 먹을까?' 이런 느낌이다"라고 웃었다.
지우는 "나갈 때도 사실 다 아시는데도 그냥 보내주셨던 게, 한 날 우리가 몰래 카드를 챙겨 나왔다. 저희를 부르시더니 '카드는 안 챙겨가?'라고 하시길래 웃으면서 챙기는 척했다"라고 입담을 자랑했다. 또 에이나는 "한 번은 유하 언니, 주은이가 산책을 다녀왔는데, 그때도 (몰래) 먹고 왔을 거다. 입 주변에 초코가 묻었는데 '뭐 안 먹었어?'라고 물어서 잔뜩 묻힌 채로 '안 먹었습니다'라고 했다"라고 듣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한편,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에스파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달 24일 데뷔했다. 하츠투하츠는 오늘 KBS2 '뮤직뱅크', 오는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에서 데뷔곡 '더 체이스'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