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성종 위해 '변호사비'까지 내줘..."이게 가족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의 끈끈한 우정이 또 한 번 팬들의 가슴을 울렸다.
성종이 소속사와의 소송을 진행하는 동안, 성규가 직접 변호사비를 보태주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며 감동을 주고 있다.
이에 성종은 감동한 듯 "성규 형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성규는 "소송이 길어지니까 한 번은 돕고 싶었다"라며 아무렇지 않게 말했지만, 그 말을 전하는 순간 성규와 성종 모두 눈시울이 붉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진주영 기자] 인피니트의 끈끈한 우정이 또 한 번 팬들의 가슴을 울렸다.
성종이 소속사와의 소송을 진행하는 동안, 성규가 직접 변호사비를 보태주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며 감동을 주고 있다.
성종은 지난해 3월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고, 강제 조정이 성립되면서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하지만 아직도 미지급된 정산금을 돌려받기 위한 민사 소송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성종은 "소속사로부터 방송 출연, 팬미팅, 앨범 발매에 대한 지원을 제대로 받지 못했고, 계약금도 지급받지 않았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한, 취소된 팬미팅 환불 문제 해결 요청도 묵살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6일, 김재중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완전체라 6배로 즐겁고 6배로 시끄러움'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성규는 "사실 성종이 소송할 때 변호사비 보태라고 현금으로 준비해서 줬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성종은 감동한 듯 "성규 형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성규는 "소송이 길어지니까 한 번은 돕고 싶었다"라며 아무렇지 않게 말했지만, 그 말을 전하는 순간 성규와 성종 모두 눈시울이 붉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은 이 장면에 큰 감동을 받으며 "이게 진짜 가족이지", "성규 너무 따뜻하다", "인피니트는 영원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는 최근 새 앨범 'Like INFINITE'를 발매하고 다시 한번 팀으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트랙 'Hit It Up'을 비롯해 '너의 모든 게 다 좋아', 'Umbrella', '볼 수 있어', '여전히 아름다워' 등 총 7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 'Like INFINITE'를 통해 인피니트만의 색깔을 선보이고 있다.
진주영 기자 j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재친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
- "약혼남=바람남" 15기 정숙, 예비신랑 양다리 의혹에 결혼 게시물 삭제
- 곽시양 "결혼하고 싶은데 돈 없어…집 빚+부모님 병원비" 고백 (라스) [종합]
- '음주운전→결혼' 진예솔 "미숙하고 이기적이었다.. 앞으론 성숙하게 살아갈 것"
- 페이커 "상금 계산 따로 안 해, 돈 쓸 일 없어서 거의 안 쓰는 편"('살롱드립2')[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