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하늬, 둘째 임신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둘째를 임신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이하늬는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접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둘째가 생긴 것을 알게 된 이하늬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 출연한 이하늬는 강부자가 둘째에 대한 언급을 하자 "제가 나이가 있어서"라고 말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이하늬는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접해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이하늬는 지난 2021년 12월 비연예인과 결혼, 이후 2022년 6월 딸을 출산했다. 첫째 딸을 출산한 지 3년 만에 둘째를 임신하게 된 것. 아직 안정기에 접어들진 않았지만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나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둘째가 생긴 것을 알게 된 이하늬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 출연한 이하늬는 강부자가 둘째에 대한 언급을 하자 “제가 나이가 있어서…”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이하늬는 넷플릭스 드라마 ‘애마’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노희경 작가의 신작 ‘천천히 강렬하게’ 촬영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다 벗은 채 안고 잠들어…성 정체성 혼란” 한혜진 농담 (나래식)[종합]
- 이혜정 평창동 대저택 공개, 이희준♥ 합방하다 결국… (가보자고)
- 전현무 “난 거의 신혼부부…딸 낳고 싶어” 폭탄 발언 (전현무계획2)
- 휘성, 성형설 이후 리즈 시절 찾았나 [DA★]
- BTS 제이홉, 미소가 똑닮은 친누나 공개 (나혼산)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