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84’ 기안84, 이제 모자 수선까지 한다(나혼자산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5. 3. 6.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안마의자 수선에 이어 모자 수선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2025년을 맞이해 달라진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모자에 바느질을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가 젓가락으로 끝을 알 수 없는 미나리를 집어 올리는 모습과 마치 국수처럼 미나리를 흡입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안마의자 수선에 이어 모자 수선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2025년을 맞이해 달라진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모자에 바느질을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그가 선물로 받은 모자가 머리에 맞지 않아 직접 수선에 나선 것. 과거 더러워진 안마의자에 황금빛 보자기를 덧대는 셀프 수선으로 충격을 안겨줬던 기안84. 이번엔 모자의 뒤를 터 넓히는 ‘뒤트임’을 감행한다고 해 과연 어떤 방식으로 수선을 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안마의자 수선에 이어 모자 수선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MBC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다며 식습관을 건강하게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힌다. 그는 김대호의 집들이에서 먹은 새조개 샤부샤부에서 영감을 받아 기안84표 건강식을 만들기에 도전한다.

기안84는 신선한 미나리와 알배추를 육수에 듬뿍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조미김을 더해 감칠맛을 더한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가 젓가락으로 끝을 알 수 없는 미나리를 집어 올리는 모습과 마치 국수처럼 미나리를 흡입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자신이 만든 정체불명의 요리를 맛본 기안84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기안84는 “집이 지저분하면 못 견디겠더라고요”라며 2025년을 맞이해 180도 달라진 위생관을 밝힌다. 과연 그에게 어떤 터닝 포인트가 생긴 것인지 궁금한 가운데, 기안84의 변화에 무지개 회원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본방송을 기대케 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