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대진첨단소재, 코스닥 입성 첫날 8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차전지 공정용 소재 기업 대진첨단소재가 코스닥 시장 입성 첫날 89% 상승하며 강세다.
2019년 설립한 대진첨단소재는 대전방지 트레이 등 이차전지 공정용 소재 제조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차전지 공정용 소재 기업 대진첨단소재가 코스닥 시장 입성 첫날 89% 상승하며 강세다.
6일 오후 1시 7분 기준 대진첨단소재(393970)는 공모가(9000원) 대비 89.00% 상승한 1만 7010원에 거래되고 있다.
2019년 설립한 대진첨단소재는 대전방지 트레이 등 이차전지 공정용 소재 제조 기업이다. 독자적인 탄소나노튜브(CNT) 표면 개질 기술력을 갖췄고 진공, 압출, 사출 등 3대 성형 공정을 수직 계열화해 고객 맞춤형 양산 대응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
앞서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는 희망 범위(1만900~1만3000원) 하단에 못 미치는 9000원으로 확정됐다. 일반투자자 청약에서는 1241.4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증거금 약 4조2000억원을 모았다.
#대진첨단소재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배터리 수장들 “내년 캐즘 끝…슈퍼사이클 대비”
- 美, “멕시코·캐나다산 수입車 관세 한 달 면제”
- 국가AI컴퓨팅센터, 100여곳 참여 몰렸다
- 온·오프라인 연계 주담대 비교 '안개 속으로'…올해도 출시 미정
- [MWC25]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디지털경쟁, 앞으로 5년내 승부걸어야”
- [알리 꿀템 PICK] 화이트데이, 연인을 위한 완벽한 선물 추천
- [마켓트렌드] 마이크로 트렌드 시대, 식음료업계 다양한 맛 공략
- 테슬라 충전소 곳곳에 화재… “머스크 불만을 방화로?”
- “인질 석방 안 하면 죽음뿐”… 트럼프, 하마스에 최후통첩 날렸다
- LS전선·에코에너지, 美 태양광 시장에 363억 규모 알루미늄 전력 케이블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