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원우, 4월 3일 입대.."대체 복무지 방문 삼가주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원우가 오는 4월 3일 입대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세븐틴 멤버 원우가 오는 4월 3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원우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세븐틴 멤버 원우가 오는 4월 3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한 해외 의류 브랜드 매장에서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나영, 고경표, 아일릿 민주&모카, 노상현, 신예은, 정소민, 세븐틴 원우, 공효진, 손석구 등이 참석했다.세븐틴 원우가 입장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4.10.02 / rumi@osen.co.kr](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05/poctan/20250305101558763fvtj.jpg)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세븐틴의 원우가 오는 4월 3일 입대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세븐틴 멤버 원우가 오는 4월 3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원우는 4월 ‘테카떼 팔 노르떼 2025’ 페스티벌 및 일본 팬미팅을 포함한 복무 시작 이후 일정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3월 20~21일 캐럿 랜드 공연에는 차질 없이 참여하고,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는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원우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로써 원우는 지난해 9월 입대한 정한에 이어 두 번째로 군 복무를 시작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0~21일에는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2025 SVT 9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원우가 오는 4월 3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4월 ‘테카떼 팔 노르떼 2025’ 페스티벌 및 일본 팬미팅을 포함한 복무 시작 이후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3월 20~21일 캐럿 랜드 공연에는 차질 없이 참여하고,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캐럿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원우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원우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원우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이혼' 황재균, 여자관계 폭로됐다.."사귀는 아나운서 계속 변해" [순간포착]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