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생 3명, UAE 특급호텔 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경인여자대학교 글로벌커리어센터는 아랍에미리트(UAE) 취업 연계 직무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3명의 학생이 두바이 소재 5성급 특급호텔에 최종 합격했다고 5일 밝혔다.
UAE 취업 연계 직무연수 프로그램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경인여대는 1월에도 호주 취업 연계 직무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7명의 학생을 시드니로 파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경인여자대학교 글로벌커리어센터는 아랍에미리트(UAE) 취업 연계 직무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3명의 학생이 두바이 소재 5성급 특급호텔에 최종 합격했다고 5일 밝혔다.
UAE 취업 연계 직무연수 프로그램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학생에게 해외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서 1:1 맞춤 교육을 진행한 후 해외 취업을 연계하는 글로벌커리어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12월부터 영어 면접 대비, 직무 교육 및 취업 교육을 체계적으로 받은 후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호텔 측과의 영어 면접을 진행하여 최종 합격했다.
이번에 취업에 성공한 학생들은 두바이의 대표적인 5성급 호텔에서 근무하게 된다. 메리어트 리조트 팜 주메이라 두바이 1명, 하얏트 리젠시 두바이 2명이다. 이들은 이달부터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경인여대는 1월에도 호주 취업 연계 직무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7명의 학생을 시드니로 파견했다. 대학 관계자는 "해외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인천=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신축인데 전세가 5억이래"…어떤 동네길래
- 한국에선 155만원인데…아이폰 사러 일본 갔다가 '깜짝'
- "50만원으로 한 달 살아야 합니다"…30대 '영끌족'의 눈물
- '청국장' 꾸준히 먹었더니…8주 만에 벌어진 일 '깜짝'
- "더 이상 못 버티겠다"…주가 폭탄 맞은 개미들 '비명' [종목+]
- 자고나니 150만원 폭등…"중국인 싹 쓸어가" 용산에 무슨 일이
- '月 300만원씩' 통장에 꽂힌다…67세 노인의 놀라운 비밀 [일확연금 노후부자]
- "지금 아니면 언제 보나" 우르르…티켓 일찌감치 동났다
- 다이소 '5000원짜리 옷' 난리더니…뜻밖의 대박 터진 '이곳'
- '투싼, 누가 5000만원에 사겠어요'…초비상 걸린 현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