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소집해제' 엑소 카이, 4월 전격 컴백..다음주 MV 촬영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엑소(EXO) 멤버 카이(KAI)가 K팝 기강을 잡으러 온다.
5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카이는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확인됐다.
카이의 솔로 컴백은 2023년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로버(ROVER)' 이후 약 2년 만이다.
4월 컴백을 앞둔 카이는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 시즌6를 통해 소집해제 후 첫 일정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 그룹 엑소(EXO) 멤버 카이(KAI)가 K팝 기강을 잡으러 온다.
5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카이는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확인됐다.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다음 주에 진행된다.
앞서 카이는 2023년 5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 지난달 10일 소집해제했다.
카이의 솔로 컴백은 2023년 3월 세 번째 미니앨범 '로버(ROVER)' 이후 약 2년 만이다. 당시 카이의 '로버'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0개 지역 1위에 오르는가 하면, 국내 음반 차트와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카이 파워'를 증명했다.
특히 카이는 데뷔 11년차였음에도 불구하고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자 눈물을 흘려 글로벌 팬들에게 감동을 안긴 바 있다.
4월 컴백을 앞둔 카이는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 시즌6를 통해 소집해제 후 첫 일정에 돌입한다. 이창섭에 이어 2대 '전과자'로 발탁된 카이의 '전과자' 시즌6는 20일 최초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허웅 거르고 "품절 감사" 유혜원 잘나가네 - 스타뉴스
- 박나래 소송 결심 "대형 로펌 끼고 전 재산 건다" - 스타뉴스
- 이찬원 "첫 차가 포니" 또다시 '나이논란' - 스타뉴스
- '프리' 김대호, 퇴사 이후 섭외 넘치네 - 스타뉴스
- '돌끝맘' 손연재, 겹경사..저출산 위기 속 애국자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솔로 최초 순수 솔로곡 스포티파이 65억 스트리밍 돌파 | 스타뉴스
- 김우빈이 찍은 신민아 신혼여행 사진..스페인 목격담 인증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새집으로 이사? 아늑한 거실서 '식린' 근황 "앨범 준비하느라 식물 키우느라 정신
- "악플 보호해 주고파" 차은우 男동생까지 '대중 기만'..'AI 전문가' 동생=1인 기획사 '사내이사' [스
- 타격 없는 '군인' 차은우, '뉴진스 소송' 韓 5대 로펌과 손잡았다..판타지오는 "확인 불가" [공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