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출퇴근·점심 2시간"···라온시큐어, AI·보안 분야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042510)가 보안·인증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영입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라온시큐어는 신입사원 공채 및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회사는 공개 채용을 통해 양자내성암호(PQC), 생성형 AI 보안(딥페이크 등), 클라우드 기반 제로 트러스트 보안 등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글로벌 IT 보안·인증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딥페이크·PQC 인재 영입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042510)가 보안·인증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영입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라온시큐어는 신입사원 공채 및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 라온시큐어는 최근 ‘모바일 주민등록증’ 구축 등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 신분증 체계를 마련했으며 인공지능(AI)·딥페이크·양자내성암호(PQC)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며 글로벌 IT 회사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신입 공채 및 경력직 채용은 △공공·금융기관·일반기업 영업 △서버 개발 △화이트해커 △제품 품질 △표준화 개발 등 주요 부문에서 신규 채용을 진행한다. 회사는 공개 채용을 통해 양자내성암호(PQC), 생성형 AI 보안(딥페이크 등), 클라우드 기반 제로 트러스트 보안 등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해 글로벌 IT 보안·인증 플랫폼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잡코리아, 사람인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서류 전형을 거쳐 업무별 역량을 검증하는 1차 실무 면접과 회사의 핵심 가치와 역량 적합도를 검증하는 2차 임원 면접이 실시된다. 각 단계를 신속하게 진행하는 라온시큐어 만의 ‘스피드(SPEED) 채용’을 원칙으로 입사 지원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라온시큐어는 일과 생활의 균형 실천, 근무환경 개선 등을 바탕으로 일하고 싶은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해 △자율 출퇴근제 △‘패밀리데이’ 오전근무 △‘펀펀런치’ 2시간 점심시간 △조식·중식 식대 지원 등 △복지카드(라라카드) 연 120만원 지급 △직원용 레저차량 운영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되고, ‘일자리창출 유공 국무총리 표창’, ‘여성친화기업상’을 수상하는 등 임직원들이 업무와 개인 생활을 균형 있게 병행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인재 영입 및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예나 기자 yena@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친구’ 왕대륙, 병역 기피에 이어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
- 시우민 “‘뮤뱅’ 출연 불가 통보” vs KBS “사실 무근, 소통 중”
- 쉬는 날도 나오던 알바생 참 기특했는데…'이것' 잔뜩 챙겨 튀었다
- '렌즈 끼고 수영했다가 이럴 줄은'…돌연 실명한 50대 여성, 무슨 일?
- NCT 출신 태일 '특수준강간 혐의' 재판행…구속은 피했다
- '1분당 100명 마셨다'…스타벅스, 9년만 새로운 버전으로 등장하는 '이 음료'
- 故 서희원 1200억 유산 결국…구준엽과 두 자녀에 '균등 배분'
- '한국, 이대로는 위험' 경고 나오는 이유…5년 동안 인구 45만명 줄었다
- '대졸 초봉 '289만원' 드립니다'…日 대기업들이 마음 급해진 이유가
- '로또 자동 1등이 한 곳서 2명? 말도 안 돼'…다시 떠오른 '조작 음모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