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아일릿 소속사 빌리프랩, 새 프로듀서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아일릿(ILLIT)' 소속사 빌리프랩이 글로벌 음악 시장에 도전할 새 프로듀서를 모집한다.
빌리프랩의 프로듀서 오디션은 지난 2020년, 2023년에 이어 세 번째다.
빌리프랩의 첫 아티스트인 엔하이픈은 최근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 내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2025 넥스트 뉴 크레이터 위드 빌리프 랩(Next New Creator with BELIFT LAB)' 공고문.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3.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04/newsis/20250304200605012jazw.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아일릿(ILLIT)' 소속사 빌리프랩이 글로벌 음악 시장에 도전할 새 프로듀서를 모집한다.
빌리프랩은 4일 홈페이지에 '2025 넥스트 뉴 크리에이터 위드 빌리프 랩(Next New Creator with BELIFT LAB)' 공고문을 게재하며 이 같이 밝혔다.
팝 뮤직에 특화된 트랙 프로듀서를 찾는 이번 오디션에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성별과 경력·국적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고, 자신의 역량과 감각을 보여줄 수 있는 데모 파일을 첨부해 공식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예선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4월10일 오후 2시까지다.
예선은 빌리프랩 내부 심사로 진행한다. 예선 통과자는 개별 본선을 거친다. 이후 최종 영입 대상자 1인 또는 1팀을 선정한다. 최종 영입 대상자(팀)에게는 창작 지원금 500만 원이 지급된다.
빌리프랩의 프로듀서 오디션은 지난 2020년, 2023년에 이어 세 번째다.
빌리프랩의 첫 아티스트인 엔하이픈은 최근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 내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이다. K-팝 데뷔곡 최초·최단기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에 진입하며 신기록을 세운 아일릿 역시 이 레이블 소속이다.
이번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돈호 변호사 "박나래 '차 안 19금 행위'…직장 내 괴롭힘 적용될 것"
- 이지혜 "父, 母 보쌈집 잘 될 때 금목걸이 걸고 바람피워"
- "뉴진스 다니엘, 봉사할 때 아냐…민희진과 관계 끊어야"
- 브라이언, 음방 감독에게 폭행당해…"'야 이 XX야' 하며 때리더라"
- 조세호 복귀 소식에 폭로자 재등장…"와이프와 찍은 영상 공개할 것"
- "과도한 스킨십"…김정은·주애 행보에 日매체 '이례적’ 지적
- 황신혜 "박원숙 바통 영광…딸 진이 응원해줘"
- 백악관, 공식 SNS에 "까불다가 당한다"…사진 속 장소 김해공항
- 신동엽 "아들 초등학생 때 콘돔 알려줘…우린 자연스러워"
- "윈터보다 마른 듯"…에스파 지젤 '뼈말라' 몸매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