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조인성, 차태현과 새 기획사 설립…배우 추가 영입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인성이 차태현과 한식구로 뭉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조인성은 13년간 몸담은 엔에스이앤엠(전 아이오케이컴퍼니)과 전속계약을 정리하고 새롭게 회사를 설립한다.
이에 따라 조인성·차태현 사단이 단순히 친분을 넘어 비즈니스 파트너로 뭉쳐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과거 싸이더스HQ 이후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된 조인성과 차태현이 새 소속사에서 어떤 앙상블을 이룰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조인성은 13년간 몸담은 엔에스이앤엠(전 아이오케이컴퍼니)과 전속계약을 정리하고 새롭게 회사를 설립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차태현도 함께한다. 차태현 역시 창립부터 함께한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관계를 정리한 상태다.
조인성과 차태현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tvN ‘어쩌다 사장’ 시리즈를 함께할 만큼 각별하다. 디즈니+ 시리즈 ‘무빙’에도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오랜 인연이 있는 매니저와 회사 설립 후 함께할 배우를 모아 의기투합해 활동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조인성·차태현 사단이 단순히 친분을 넘어 비즈니스 파트너로 뭉쳐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과거 싸이더스HQ 이후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된 조인성과 차태현이 새 소속사에서 어떤 앙상블을 이룰지 주목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 ‘성접대’ 폭로, “여친하면 키워 줄게” (논논논)[종합]
- 송지아, 훌쩍 큰 근황…썸남 공개까지? (내생활)
- “매달 세후 4000만원 번다” 역대급 솔로남 온다 (나는 솔로)
- 나나, 전신 타투 지우고 매끈 복근 공개 [DA★]
- “이혼 8년 차 50대母, 매번 재혼 실패…‘얼굴과 키’ 때문” (물어보살)
- 김광규 탈모 없던 20대 뽀글머리, ‘전현무 보고 있나’ [DA★]
- ‘72억 집 매매’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공개…사람 사는 건 다 똑같네
- 전현무-박나래 조난→이장우 압송…유쾌한 팜유 in 튀르키예 [DA★]
- 신세경 측 “악플러, 징역 8개월 실형…향후에도 선처無” [종합]
- 빽가 “신지, 김종민 우리는 가족” 끈끈한 동료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