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3스타’ 안성재 모수 서울... 디너 가격 42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심사위원으로 출현한 안성재 셰프의 레스토랑 모수 서울이 재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디너 코스 가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편 안성재 셰프의 모수 서울은 국내에서 최초로 미슐랭 3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이다.
안성재 셰프는 지난달 23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다시 시작하는 저희와 함께 할 모든 포지션을 찾고 있다"며 모수 서울 채용 공고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심사위원으로 출현한 안성재 셰프의 레스토랑 모수 서울이 재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디너 코스 가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4일 현재 식당 온라인 예약 플랫폼에 모수 서울 예약 페이지가 올라왔다. 2023년 미쉐린가이드 3스타를 받은 모수 서울은 지난해 재정비를 위해 영업을 중단했다.
예약플랫폼에는 오는 22일부터 식사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는 예약은 비활성화 상태이다.
특히 관심을 모은 것은 모수 서울의 코스 가격. 해당 앱에 기재된 정보에 따르면 모수 서울은 점심 영업 없이 오직 저녁에만 손님들을 맞는다. 디너 테이스팅 코스 가격은 42만 원, 콜키지 요금은 20만 원이다. 테이블 당 최대 와인 1병만 반입이 가능하며, 아이들 메뉴는 없다.
한편 안성재 셰프의 모수 서울은 국내에서 최초로 미슐랭 3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이다.
안성재 셰프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백종원과 함께 심사위원을 맡아 활약을 펼쳤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 중이다.
안성재 셰프는 지난달 23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다시 시작하는 저희와 함께 할 모든 포지션을 찾고 있다”며 모수 서울 채용 공고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