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우크라 종전 협상 안개속으로… 한일단조, 주가 2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한일단조는 전날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에서 화두로 떠오른 '155㎜ 포탄' 수출을 추진 중이라고 밝혀 주가가 강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이 끝나지 않은 가운데 전 세계 포탄 비축 움직임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한일단조 주가가 강세다.
4일 오전 11시 15분 기준 한일단조(024740)는 전 거래일 대비 21.96% 상승한 24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28일(현지 시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정상회담이 '노딜 파국'으로 끝났다.
이 가운데 한일단조는 전날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에서 화두로 떠오른 '155㎜ 포탄' 수출을 추진 중이라고 밝혀 주가가 강세다.
#한일단조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플러스, 기업회생 신청…“신용 등급 하락에 따른 선제 대응”
- TSMC, 미국에 145조원 신규 투자…'관세 회피 시도'
- 현대차, 안성에 배터리 양산라인 만든다…설비 발주 초읽기
- 출연연, 우수인재 '국가특임연구원' 채용 가능해진다
- 스페이스X 화성탐사선 8차 발사 40초 전 중단… 왜?
- “트럼프, 젤렌스키와 충돌 후 우크라 군사지원 중단”
- 쿠팡, 불량 판매자 '철퇴'…연관 계정도 잡아낸다
- 美 마이크로칩, 일자리 2000개 감축…5월 애리조나 팹 가동 중단
- 이노메트리, 인터배터리서 46파이·전고체 검사장비 소개
- “엔비디아·브로드컴, 인텔 파운드리 1.8나노 평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