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 결혼식 12일만에 파경 그 후, 고글 쓰고 청소하는 집순이(솔로라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영이 반전의 '극I 라이프'를 선보인다.
배우 이민영은 3월 4일 방송을 재개하는 SBS Plus-E채널 '솔로라서'를 통해 솔로 라이프를 최초 공개한다.
새로운 솔로언니로 합류하게 된 이민영은 무려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 이제껏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솔로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민영이 반전의 '극I 라이프'를 선보인다.
배우 이민영은 3월 4일 방송을 재개하는 SBS Plus-E채널 ‘솔로라서’를 통해 솔로 라이프를 최초 공개한다.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 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민영은 지난 2006년 배우 이찬과 결혼했으나 식을 올린 지 12일 만에 파경을 맞아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새로운 솔로언니로 합류하게 된 이민영은 무려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 이제껏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솔로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평소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유명한 이민영은 인간 이민영으로서의 모습을 처음으로 보여주며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을 예고한 상황.
특히 이민영은 전화 한 통을 걸더라도 미리 예상 질문과 답안을 써놓고 리허설까지 하는 상상초월 ‘파워 I’인 반전 연말나기 일상을 소개한다. “솔로 기간을 가늠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이민영은 “마음은 안 그런데, (사람들과) 가까워지는 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고 ‘극I 성향’을 내비친다.
이어 이민영은 “사실 어제 1초도 못 자고 왔다”며 쑥스러워하더니 이내 광인 모드로 180도 돌변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고글을 쓰고 중무장한 채 종류별 청소 아이템을 자랑하며 집 안 구석구석 청소하는 청소광 면모를 발산한 것. 이에 신동엽조차 “역대급 캐릭터!”라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이민영은 어떤 남성의 사진을 보며 "전화 해도 되나?"라고 수줍게 말하는가 하면 "매년 연말연시 해외에서 보낸다"고 고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진솔하고 당당한 솔로의 일상을 선보일 이민영은 방송에 앞서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진짜 이민영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출연을 결심했다”며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떨리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 털털하고 솔직한 평소의 일상을 보여드리고 싶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한편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민영은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으로 각광 받았다.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독하고 매정한 새 엄마 이정혜 역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열연을 펼치는가 하면, KBS 2TV ‘고려 거란 전쟁’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천추태후 역을 맡아 180도 다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백종원 닮은 구석 없다?’소유진 훌쩍 큰 막내딸 졸업사진 공개‥갈수록 엄마 판박이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노유민 커피 3천잔씩 팔더니 건물 세웠다 “일매출보다 적은 출연료 방송 NO” (근황올림픽)
- 윤은혜, 40살 맞아? 20살 같은 충격적 동안美‥발리의 여신 됐네
- 故서희원 유산 전쟁 없었다, 전남편 깔끔 타협→구준엽과 아이들 1/3 균등 상속[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11살 딸 가방 빌려왔나‥헬로키티 백 들고 와인 한잔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