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 신입사원 49명 채용…25일까지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신입 사원 49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공고는 오는 4일 SH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SH공사는 채용 과정 전반에서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한 평가를 실시해 해당 직무에 적합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4일부터 25일까지 채용 누리집을 통해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무직·기술직·주거복지직 등 모집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신입 사원 49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공고는 오는 4일 SH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모집 인원은 사무직 16명, 기술직 15명, 주거복지직 18명이다. △사무직(경영 지원 및 사업 관리, 전산) △기술직(토목, 건축, 기계, 전기, 조경) △주거복지직(사무, 기술) 등이다. 경영 지원 및 사업 관리(사무직), 토목(기술직), 건축(기술직), 사무원(주거복지직) 등 일부 인원은 장애인 제한 경쟁 방식으로 채용한다.
SH공사는 채용 과정 전반에서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한 평가를 실시해 해당 직무에 적합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 후 서류 전형과 필기 전형(인성 검사 포함) 및 면접 전형(직무 수행 능력 면접 및 인성 면접)을 진행하며, 인적 사항을 철저히 배제한 전면 정보 가림(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단계에서는 직무 관련 경험·능력 및 향후 직무 수행 계획을 중심으로 한 입사 지원서를 평가하며, 직무 관련 주제에 대한 발표 및 토론 면접을 실시해 지원자의 실질적인 역량 및 직무 적합성을 평가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4일부터 25일까지 채용 누리집을 통해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내달 4일, 필기전형은 4월 12일 진행한다. 면접전형은 4월 중 시행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14일 예정이다.
채용 직무별 설명서는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직종별 채용 홈페이지의 '질문하기' 게시판 또는 채용 문의 콜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月 300만원씩' 통장에 꽂힌다…67세 노인의 놀라운 비밀 [일확연금 노후부자]
- 하루도 빠짐없이 주식 샀다…3조원어치 쓸어담은 '큰손' 정체 [종목+]
- '대박나요' 믿었는데…"전재산 다 날렸다" 노인들 '피눈물' [김형수의 서민 울리는 범죄들]
- '비싸서 못 먹겠네' 국민 밥반찬 1년 만에…무슨 일이?
- '투싼, 누가 5000만원에 사겠어요'…초비상 걸린 현대차
- 40만원 보내려다 11경원 송금…황당 실수에 은행 '발칵'
- 자고나니 150만원 폭등…"중국인 싹 쓸어가" 용산에 무슨 일이
- '연봉 2억 받았는데 알바 자리도 없어'…30년 삼성맨의 눈물 [이슈+]
- '月 30만원' 이곳, 노인 수십만명 입소대란…대기업도 군침
- '투싼, 누가 5000만원에 사겠어요'…초비상 걸린 현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