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생활’ 도도남매→추사랑·유토와 컴백, 송지아도 합류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아이의 사생활'이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다.
ENA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이 3월 23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지난해 하반기 연우의 영재 캠프 참석을 위해 미국에 간 도도남매(도연우, 도하영), 둘 만의 홍콩 여행으로 새로운 추억을 쌓은 러브유(추사랑, 유토), 언어 천재 스타 베이비 태하 등 다양한 아이들의 사생활을 보여주며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내생활'이 돌아오는 것.
'내생활' 측은 3월 4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내 아이의 사생활’이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다.
ENA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이 3월 23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지난해 하반기 연우의 영재 캠프 참석을 위해 미국에 간 도도남매(도연우, 도하영), 둘 만의 홍콩 여행으로 새로운 추억을 쌓은 러브유(추사랑, 유토), 언어 천재 스타 베이비 태하 등 다양한 아이들의 사생활을 보여주며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킨 ‘내생활’이 돌아오는 것.
지난 2월 26일 MC 도경완, 장윤정은 서울 모처의 스튜디오에서 첫 녹화에 참여하며 활기찬 새 출발을 알렸다. 이후 도경완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내 아이의 사생활 다시 시작합니다!’라며 ‘내생활’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내생활' 측은 3월 4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추사랑과 유토의 화보 촬영 현장으로 시작된다. 12년 지기의 환상적인 케미는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같다.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는 이번 만남이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베트남에 간 도도남매의 모습이 그려진다. 베트남 맛집을 정복하는 등 여행을 즐기던 아이들이 갑자기 야생 원숭이를 만나며 역대급 위기에 처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미국 여행에서도 다양한 위기를 겪으며, 기발한 대처 방법을 보여줬던 도도남매가 이번에는 어떻게 위기를 극복할지 관심이 쏠린다.
또 뉴페이스 도아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깜찍한 얼굴에 구수한 말투를 장착한 도아는 낫또를 듬뿍 얹어 먹는 차세대 먹방 요정의 면모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새로운 스타 베이비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국민 조카였던 송지아의 훌쩍 큰 근황이 담겼다. 골프 유망주로 성장한 송지아의 열혈 운동 현장이 꿈을 향한 지아의 열정을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누군가와 통화하며 “사랑해”라고 말하는 지아의 모습이, 그에게 생긴 썸남의 존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백종원 닮은 구석 없다?’소유진 훌쩍 큰 막내딸 졸업사진 공개‥갈수록 엄마 판박이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노유민 커피 3천잔씩 팔더니 건물 세웠다 “일매출보다 적은 출연료 방송 NO” (근황올림픽)
- 윤은혜, 40살 맞아? 20살 같은 충격적 동안美‥발리의 여신 됐네
- 故서희원 유산 전쟁 없었다, 전남편 깔끔 타협→구준엽과 아이들 1/3 균등 상속[이슈와치]
- ‘장동건♥’ 고소영, 11살 딸 가방 빌려왔나‥헬로키티 백 들고 와인 한잔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