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양세형, 옷 다 벗고 사진 보냈다…크게 소송할 것"('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짠한형' 박나래게 양세형의 여우짓을 폭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코미디언 박나래, 양세형이 출연했다.
"엄마가 양세형을 너무 좋아한다"고 강조한 박나래는 신동엽에게 "이게 무슨 상황인지 좀 봐달라"면서 일화를 공개했다.
박나래 어머니가 신경 써서 해준 김치와 무화과잼을 전달하자 양세형이 상반신 옷을 다 벗고 쇼핑백을 든 채 인증샷을 보냈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짠한형' 박나래게 양세형의 여우짓을 폭로했다.
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코미디언 박나래, 양세형이 출연했다.
이날 양세형의 미담이 공개됐다. '코미디빅리그' 20명 후배들에게 맞춤 슈트를 사줬다는 것. 그는 "어느 날 장례식에 갔는데 공중파 후배들은 다 정장을 입고 왔는데, 코빅 후배들은 진짜 돈이 없어서 정장을 못 입었더라"면서 선배미를 드러냈다.
박나래는 "양세형이 꼰대라고 하는데, 사실 대장 기질이 있다. 통이 큰다"고 극찬했다. 정호철은 "미담에만 돈을 쓰는 거냐"고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와 인연이 깊은 신동엽은 "'놀라운 토요일' 할 때 보면 박나래가 입이 짧고 소식좌다. 그런데 다이어트하기 전에는 똥똥했다"면서 "회식 때는 몰랐는데, 집에 가서 떡볶이를 손으로 먹더라"고 폭로했다.
양세형은 "박나래랑 장도연이 술에 많이 취하면 손으로 먹는다. 장도연이 방송에서 공개했던 뜨거운 볶음밥 손으로 퍼먹은 곳이 여기다"라고 밝혔다.
박나래가 중간에 화장실에 가자 양세형이 문까지 에스코트하며 '커플 스캔들'에 불을 붙이는 듯했다. 하지만, 양세형은 박나래가 들어간 문을 잠그며 "이제 똥 치웠고"라며 농담을 던져 폭소를 유발했다.
상황을 모르는 박나래는 자리로 돌아와 "내 얘기 했냐. 진짜 부담스럽다"며 미소를 지었다. "박나래와 오래 활동하며 '예뻐 보이네' '한 번쯤은 만나볼까' 생각 없었냐"는 질문에 양세형은 고개를 저었다.



"엄마가 양세형을 너무 좋아한다"고 강조한 박나래는 신동엽에게 "이게 무슨 상황인지 좀 봐달라"면서 일화를 공개했다. 박나래 어머니가 신경 써서 해준 김치와 무화과잼을 전달하자 양세형이 상반신 옷을 다 벗고 쇼핑백을 든 채 인증샷을 보냈다는 것.
박나래는 "옷을 다 벗고 있었다. 나한테 왜 그런 사진을 보냈을까"라고 의문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그냥 세형이를 새아빠로 받아들이라"고 조언해 배꼽을 쥐게 했다.
양세형은 "달리기 후 집에 돌아와서 매니저에게 전달받았다. 샤워하려고 옷을 벗다가 인사하는 걸 잊을까 봐 기억할 때 인증샷을 찍은 거"라며 "내가 오해하게 했다. 다신 안 할게, 큰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대시하는 사람도 있지 않냐"고 묻자 박나래는 "놀리냐. 한 명도 없다. 마음에만 감추고 표현을 안 할까"라고 토로했다.
지난 10년간 박나래의 남자친구 봐온 양세형은 "대부분 좋았는데, 가끔 의심했던 친구도 있다. 누군지는 밝힐 수 없다. 나래가 진심으로 대해서 변한 친구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양세형은 "대부분 출연자가 취하면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데, 나래가 취하니까 스태프들이 일어나는 분위기"라며 폭소했다."내가 문제 생길지 모른다고 미리 말했잖냐"고 불만을 토로한 박나래는 양세형의 의자 뺴기 장난에 "쟤는 내가 전 재산 걸어서 소송을 걸겠다"고 경고하며 절친 케미를 드러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 결혼' 김준호, ♥김지민에 경제권 넘겼다…"너무 창피해" 김종국에 냉장고 '구걸' ('미우새')
- [종합] 전현무, 과거 폭로 터졌다…"취중 면접서 선배 아나운서에 따지듯" ('사당귀') | 텐아시아
- [종합] 김수현, 동갑 가수와 ♥끝내 못 이뤘다…직진 선언하더니, "네가 좋으면 됐어" ('굿데이') |
- '부동산 자산 270억' 제이홉, 냉장고 '눈길' "아까워서 배달용 소스 모아둬" ('냉부해2') | 텐아시아
- "100억 벌면 은퇴" 김대호, 억대 계약금 받았다더니…고급 식재료까지 시식 ('푹다행') | 텐아시아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