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초이스, 3월 ‘파일럿’, ‘싱글 인 서울’ 무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초이스(대표 김태율)가 3월 한 달간 '오초이스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인기 영화 5편과 해외 시리즈 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오초이스 앱을 통해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오초이스는 매달 프리미엄 무료관을 운영하며, 최신 인기 VOD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초이스 앱을 다운로드한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태율)가 3월 한 달간 ‘오초이스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인기 영화 5편과 해외 시리즈 3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오초이스 앱을 통해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섹션에는 ‘파일럿’, ‘싱글 인 서울’, ‘영웅본색’ 시리즈(1~3편) 등 총 5개 타이틀이 선정됐다.
‘파일럿’은 유쾌한 설정과 조정석의 뛰어난 코미디 연기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와 감성적인 연출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이다.
‘영웅본색’ 시리즈(1~3편)는 홍콩 누아르의 전설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깊이 있는 드라마로 팬들의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해외 시리즈 섹션에는 중국 드라마 3편이 포함되었다. 각 드라마는 다른 시대적 배경과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해외 드라마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무신주재’, ‘경세요안’, ‘하선생적연연불망’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포함돼 있어, 해외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오초이스는 매달 프리미엄 무료관을 운영하며, 최신 인기 VOD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초이스 앱을 다운로드한 케이블TV 가입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간편한 UI와 풍성한 콘텐츠 덕분에 시청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3월 1일에는 오초이스 앱의 그랜드 리뉴얼이 진행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콘텐츠 감상, 출석 이벤트, 앱 리뷰 참여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통장에 11경이 입금됐다"...씨티그룹의 아찔한 실수, 왜
- 신민아, 노후주택 사서 헐더니 100억 대박났다[누구집]
- '배현진 습격' 중학생, 항소 포기…징역형 집행유예 확정
- “99만원에 사면 호갱?” 아이폰 16e 써보니
- "불륜녀로 살고 싶지 않아"...결국 본처 살해한 '관종'의 편지 [그해 오늘]
- "이혼 후 아이 셋 혼자 키워야해…" 입대 거부한 30대 결국
- “따돌림 싫어”…키 172cm→192cm 수술받은 남성
- 尹 "軍이 대통령 사병이냐" 했지만…중간 지휘관들도 재판행[김관용의 軍界一學]
- "국민가수" 소개 받으며 등장…故 송대관 생전 마지막 무대 공개
- “어젯밤 우승 꿈 꿨어요”…리디아 고, 싱가포르서 LPGA 통산 23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