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16년 찐친 임시완 첫인상 선택에 “미친 거 아니야?” 기겁 (굿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데이' 임시완과 황광희가 찐친 면모를 과시했다.
3월 2일 방송된 MBC '굿데이'에서는 지드래곤을 중심으로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황광희가 한자리에 모인 88 스타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황광희는 "늘 꼭 누굴 껴서 보자고 하더라"며 불만을 쏟아냈고, 임시완은 "그렇지 않으면 좀 힘들다"며 16년 찐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굿데이' 임시완과 황광희가 찐친 면모를 과시했다.
3월 2일 방송된 MBC '굿데이'에서는 지드래곤을 중심으로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황광희가 한자리에 모인 88 스타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동갑내기 여섯 친구는 '나는 솔로' 콘셉트로 진행된 88나라에서 첫인상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임시완을 제외하고 모두가 1표씩 획득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정해인, 황광희의 2명의 선택을 받아 최다 득표자가 됐다.
MC로 나선 데프콘과 코드 쿤스트는 첫인상 투표에 적힌 메시지를 공개했다. 황광희는 자신을 선택한 사람이 같은 제국의아이들 멤버 임시완이라는 사실에 "미친 거 아니야? 네가 나를 뽑았다고?"라며 놀라워했다.
임시완은 "늘 만날 때마다 에너지가 쓰이는 친구로만 알았는데 오늘 처음으로 에너지를 받았다. 고맙다"며 마음을 전달했다. 이에 황광희는 "내가 불쌍해 보였냐"며 따졌고, 데프콘은 "평소와 다른 너의 멋있는 모습을 본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떤 모습을 봤는지 묻자 임시완은 "다른 사람들과 같이 보면 너를 볼 수 있다. 근데 둘이 있을 땐 좀 보기 힘들다"고 전했다. 황광희는 "늘 꼭 누굴 껴서 보자고 하더라"며 불만을 쏟아냈고, 임시완은 "그렇지 않으면 좀 힘들다"며 16년 찐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러나 임시완의 마음만큼은 진심이었다. 황광희를 선택한 이유로 "확실히 초중반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했다. 지금까지는 굉장히 고맙다"고 밝힌 것. 자신을 신경 쓰는 임시완을 향해 황광희는 "그래도 네가 좋아해 줘서 고맙다"고 미소를 지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전라 노출까지” 박지현→차주영, 초라하지 않아 예쁘다 [스타와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하와이 해변서 과감 비키니‥슬쩍 드러난 타투까지
- 박지현, 또 전라 노출? 올 누드톤으로 뽐낸 슬렌더 몸매
- 다비치 강민경, 가슴 위로 옷이 없네? 파격 노출에 고현정도 ‘좋아요’
- ‘백종원 닮은 구석 없다?’소유진 훌쩍 큰 막내딸 졸업사진 공개‥갈수록 엄마 판박이
- 조윤희-이동건 딸, 벌써 무대 위에서 날아다니네‥끼부자 DNA 인증
- 김성령, 요리 대신 피부과서 900샷 선택 “달걀프라이·라면도 안 해”(전현무계획2)
- 최우식 박보영 열애설 날라, 프랑스서 손 꼭 잡고 데이트
- 손나은, 레깅스만 입고 뽐낸 각선미‥슬렌더의 정석
- 故윤소정 곁으로 떠난 오현경, 오늘(1일) 1주기‥이순재도 “저승서 만나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