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김용빈, 팬카페 1만 명 돌파…우승 후보 인기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우승 후보로 꼽히는 가수 김용빈의 공식 팬카페 '사랑빈' 회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
데뷔 후 20년간 각종 무대를 누빈 김용빈의 오랜 노력은 TV조선 '미스터트롯3' 출연과 더불어 시너지를 내며 빛을 발하고 있다.
오랜 시간 갈고닦은 실력으로 대중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김용빈의 결승 진출 여부는 오는 6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TV조선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우승 후보로 꼽히는 가수 김용빈의 공식 팬카페 ‘사랑빈’ 회원 수가 1만 명을 돌파했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전국민 투표 7주 차 선두를 달리고 있다. 지난달 27일 방송한 준결승 1차전에서는 현철의 명곡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한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 결과 김용빈은 준결승전 1차전에서 종합 2위에 오르며 최종 톱10 진입에 성공했다.
김용빈은 2004년 12세의 나이로 데뷔해 ‘트롯 신동’으 수식어를 얻었다. 오랜 시간 갈고닦은 실력으로 대중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김용빈의 결승 진출 여부는 오는 6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노후주택 사서 헐더니 100억 대박났다[누구집]
- 일본 여행족 날벼락 소식…"세금 16만원 더 낼 판"
- 집회 간 정유라 “尹 부부, 우리 모녀처럼 당하고 있어”
- “따돌림 싫어”…키 172cm→192cm 수술받은 남성
- “재혼한 남편, 골절됐는데 성관계 요구”…충격받은 아내
- 젤렌스키, 백악관 굴욕에 "오만, 뻔뻔" 신난 러시아
- 尹 "軍이 대통령 사병이냐" 했지만…중간 지휘관들도 재판행[김관용의 軍界一學]
- '경찰 습격' 범죄자, 실탄 대응 `사망`…적절성 논란 [사사건건]
- 우리銀 가산금리 0.25%p 전격 인하…파격 조치 배경은
- '시범경기 첫 홈런' 김혜성 "정말 기뻐...첫 홈런 큰 의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