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 美 셰프의 뇨키 쿠킹클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츄리쿡' 에디 표 뇨키, 어르신들에게 먹혔다.
28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서는 에드워드리 셰프, 배우 변요한, 고아성, 신시아 등의 전국구 어르신과 함께 하는 요리 교실, '먹방'이 공개됐다.
이날 에드워드리는 어르신들을 상대로 뇨키 수업을 펼쳤다.
에드워드리는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어르신들을 편안하게 지도편달했고, 반죽이 무척 중요한 포인트임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컨츄리쿡’ 에디 표 뇨키, 어르신들에게 먹혔다.
28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에서는 에드워드리 셰프, 배우 변요한, 고아성, 신시아 등의 전국구 어르신과 함께 하는 요리 교실, ‘먹방’이 공개됐다.
이날 에드워드리는 어르신들을 상대로 뇨키 수업을 펼쳤다. 동네 중장년, 노년들은 뇨키가 다소 생경한 눈치였다.
하지만 생각보다 쉬운 게 이 서양식 수제비 스타일의 요리였다. 에드워드리는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어르신들을 편안하게 지도편달했고, 반죽이 무척 중요한 포인트임을 강조했다.
손바닥으로 하는 게 아닌, 손가락으로 섬세하게 반죽하는 게 포인트였다. 부드럽고 눅지지 않은 식감을 위해서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말투 마음에 들지 않다며 비참하게 때려" 양익준 폭행 피해자 토로
- 빅뱅 탑 합류하나? 최승현, 프로필에 'TOP' 다시 추가 '복귀설 활활'
- 송대관 별세, 영원히 기억될 그의 58년史 '유행가' [이슈&톡]
- 'MBC 퇴사' 김대호, '위대한 가이드2' 출격…프리 선언 후 첫 예능 [공식]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