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이수정, 울림엔터와 계약 종료…11년만의 이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수정이 11년만에 소속사와 이별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당사는 이수정과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하였다"라고 알렸다.
이수정은 2014년 러블리즈 베이비소울로 데뷔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당사는 아티스트 이수정 님과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당사는 이수정과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하였다”라고 알렸다.
이수정은 2014년 러블리즈 베이비소울로 데뷔 이후 솔로 가수로 전향,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울림 엔터는 “그동안 이수정 님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이수정 님과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수정 님은 2014년 러블리즈 베이비소울로 데뷔 이후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당사와 함께하는 동안 뛰어난 재능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동안 이수정 님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52세 안 믿기는 수영복 자태…남다른 건강미 대박 [DA★]
- ‘양세찬 핑크빛’ 김아영 설레네♥…썸남 썸녀 세 번째 만남에 기대↑ (런닝맨)
- ‘재혼 앞둔’ 김준호 수술 후 근황…김지민, 파혼 조언 너스레
- 복숭아 밭, 그을린 140cm 소년의 사체…잔혹한 현장 (용형4)
- 민경훈, ♥신기은 PD와 신혼 일상 공개…로맨틱하네 [DA★]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