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4년 전 이혼 뒤늦게 알려졌다..아이無 협의이혼
문지연 2025. 2. 28. 14: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알렉스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8일 가요계에 따르면 알렉스는 약 4년 전 아내와 성격차이로 파경을 맞았다.
알렉스와 전처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협의 이혼으로 양측 모두 원만한 합의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이날 알렉스가 전처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수 알렉스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8일 가요계에 따르면 알렉스는 약 4년 전 아내와 성격차이로 파경을 맞았다. 알렉스와 전처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협의 이혼으로 양측 모두 원만한 합의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매체는 이날 알렉스가 전처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알렉스는 2004년 클래지콰이 객원보컬로 데뷔한 뒤 수많은 히트곡을 냈고, 2008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신애와의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주면서 스윗한 면모를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또 알렉스는 '파스타', '천일의 약속', '메디컬 탑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나도 엄마야' 등에서 배우로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두 다리 절단 후 목숨 끊은 발레리나..배우 장세림이었다
- '원경' 이시아, 라이브 중 "성관계 안 해봤냐" 질문에 당황…웃으며 보…
- 데프콘, 북유럽 여성 리델과 결혼..“키 170cm에 미모 뛰어나” 최…
- 강주은, ♥최민수 트로피까지 전부 녹였다 "집에 급한 일 있냐고…미안하더…
- ‘가십걸’ 유명 악역 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39세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佛 전설 배우 별세, 영화 아이콘서 동물복지 운동가로..향년 91세
- "성적 대화, 수위 높아져"…'이이경 사생활 폭로' A씨, 카톡도 꺼냈다…
- 리얼리티 방송 유명 출연자, 동료 숨진 채 발견돼 수사..살인 혐의 충격
- "피 묻은 옷으로 갈아입어"…'여친 폭행' 유명 유튜버, 2심도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