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오픈카 타고 LA '씽씽'(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BTS 제이홉(j-hope)이 오픈카를 타고 첫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에 도전한 모습이 공개된다.
주문 순서가 다가오자 긴장한 제이홉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 가운데, 그가 예상 밖의 비밀(?)을 고백한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BTS 제이홉이 L.A에서 처음 도전하는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 현장은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BTS 제이홉(j-hope)이 오픈카를 타고 첫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에 도전한 모습이 공개된다. 주문 순서가 다가오자 긴장한 제이홉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 가운데, 그가 예상 밖의 비밀(?)을 고백한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BTS 제이홉의 L.A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제이홉이 오픈카를 타고 L.A 도심을 달리며 낭만 가득한 드라이브를 즐긴다. 이어 그가 도착한 곳은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햄버거 가게. 제이홉은 “솔로 라이프 중 멋있어 보이는 게 ‘드라이브 스루’라고 생각했었다”라며 L.A에서 첫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에 도전한다고. 점점 자신의 차례가 다가오자, 제이홉은 “무슨 메뉴였더라”라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주문 전 스몰 토크로 말문을 연 제이홉. 과연 그가 원하는 메뉴 주문에 성공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제이홉은 "많은 사람들이 OO를 잘하는 줄 안다”라며 깜짝 놀랄 비밀(?)을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비밀에 관해 그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라는 마음으로 되든 안 되든 일단 부딪혀 보고 있다고 밝히는데, 글로벌 스타 제이홉의 반전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제이홉이 공원에서 햄버거를 먹으며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그는 낭만과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바라보며 자신만의 시간을 보낸다. 한편 휴식 시간 중에도 그는 걷다가 “곡 써야겠다”라며 떠오르는 음악적 ‘영감’을 놓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고.
이어 제이홉은 저녁 메뉴를 위한 재료를 사기 위해 마켓을 찾는다. 레시피를 살펴보던 제이홉은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지”라며 쿨한(?) 반응을 보인다고 해 과연 그의 저녁 식사 메뉴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기대케 한다.
BTS 제이홉이 L.A에서 처음 도전하는 드라이브 스루 햄버거 주문 현장은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코쿤, 벌크업 성공…"동생 결혼 뒤 생각 달라져"(나혼산)
- ‘괴도’ 이주승, 샤이니 키 선물 인증 “만능열쇠 집에서 득템”
- 기안84, 드디어 BTS 제이홉 만났다…손가락 맞대고 ‘찌릿’
- '백수 아파트' 경수진 "첫 주연작의 부담, 입봉작 감독과 손 꼭 잡고 영화 봐" [영화人]
- ‘나혼산’ 최고 시청률 9.1% 레전드 갱신! BTS 제이홉 출격 예고
- ‘나혼산’ 구성환, 건강염려증 고백 “건강검진 1년에 두 번 하기도”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