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군입대 현장서 ‘포착’... 옥바라지 소문 들통? 유혜원, 과거 어떻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전 멤버 승리(이승현)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모델 겸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위기에 처했다.
한편 유혜원은 지난 2018년, 2020년 승리와 2번의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이후 디스패치가 승리와 유혜원이 방콕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하며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유혜원 측은 2018년 첫 열애설 당시 사생활이라며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승리의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뱅 전 멤버 승리(이승현)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모델 겸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위기에 처했다.
26일 방송된 tvN '커플팰리스2'에서는 팰리스 위크를 위한 매칭이 시작됐다.

앞서 유혜원은 남자 3번 황재근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으나 황재근이 관심을 표하자 거절했다.
이어 그는 유혜원이 추가 입소자로 등장하자 "상상도 못했다. 서운함과 약간의 분노가 있었다. (그래도 얼굴을 보니) 대화를 나누고 싶었다"며 서운함과 반가움을 동시에 표했다.
이후 남성 출연자들이 모인 공간은 뜻밖의 화두로 달아올랐다. 남자 15번 민동성은 황재근에게 "여자 19번 유혜원 엄청 유명하지 않나"며 "옛날에 안 좋은 소문이 있었다. 기사도 났는데"라고 말해 황재근을 놀라게 했다.

한편 유혜원은 지난 2018년, 2020년 승리와 2번의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이후 디스패치가 승리와 유혜원이 방콕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하며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유혜원 측은 2018년 첫 열애설 당시 사생활이라며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승리의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이후 승리는 2019년 6월 성매매 알선·성매매·상습도박 등 혐의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입건됐으며 2020년 1월 불구속 기소, 2020년 3월 강원도 철원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하며 사실상 도피성 입대에 나섰다.
다만 승리의 기소에도 불구하고 유혜원은 승리가 2020년 3월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할 당시 강아지를 안은 채 함께 차에 타고 있던 것이 포착돼 또다시 논란을 낳았다. 당시 유혜원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며 부정하지 않았다.
아래는 유혜원의 일상 사진이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재산 공개 이미숙, 47년 일했는데 이게 전부? 전 재산 얼만지 보니
- 자식농사 대박 난 스타부부…딸은 명문대, 아들은 최연소 카네기홀 연주자 됐다
- 한국인 2명 중 1명, ‘이 습관’ 때문에 염증 쌓인다
- ‘학폭 논란’ 후 사라졌던 여배우, ‘의외의 사진’으로 난리 난 근황
- '식도암 투병' 허윤정 "식도 24㎝ 잘라내…15㎏ 빠져"
- 생활고 고백했던 스타, 알고 보니 금수저였다?! 모친이 ‘173억 건물주’
- 김나영 “엄마가 두 명이었다”…어린 시절 떠난 친엄마를 원망했던 이유
- 한때 100억 자산가였던 이박사, 전성기 이후 “풍비박산 겪었다”
- “라면에 ‘이 재료’ 한 줌 넣었더니”…의사들이 놀랐다
- 라면 먹는 카리나에 외국인들 ‘단체 멘붕’…전세계 1억3000만번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