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개학 앞두고 초등생에 ‘신학기 용품 키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일렉트릭(LS ELECTRIC(010120))이 신학기를 맞아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5000만원 상당의 책가방, 운동복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LS일렉트릭(LS ELECTRIC(010120))이 신학기를 맞아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기부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소득 초등학생에 약 5000만원 상당의 책가방, 운동복 등 신학기 용품을 기부하는 ‘LS일렉트릭 꿈드림 키트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꿈드림 키트는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가방, 운동복, 필기구 등으로 구성됐으며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천안 등 본사와 사업장 지역 초등학생 25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이번 신학기 키트가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마음껏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며 “나눔을 생활화하고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S일렉트릭은 경인교육대학교와 함께 경기, 인천 지역 초등 늘봄학교 대상 친환경 에너지 교육 프로그램 개발 사업도 지원하고 있다. 늘봄학교는 아침 수업 전인 오전 7시부터 저녁 8시까지 원하는 학생에게 다양한 방과 후 돌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도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판 중 대통령 당선된다면…'헌법 84조' 과거 헌재 판단은?
- “무쏘 시대의 부활” 가격·디자인 잡은 최고 스펙 ‘명차’는
- “카레 먹고 1시간 뒤”…손님 23명 ‘집단 마비’ [그해 오늘]
- 국회 찾은 전한길 “尹 탄핵되면 국민이 가만있지 않을 것”
- “3억 비싸도 좋다” 강남 55억 아파트 58억에 낙찰된 이유
- "주삿바늘 씻어서 재사용"…피부과 직원의 충격 폭로
- 인천 단독주택서 화재…70대 남성 사망
- ‘사주 맹신’ 시모, 양수 터진 며느리 막고 “일주일만 참아”
- 우리 집 엿보는 로봇청소기…논란의 로보락, 해명 보니
- '200만 유튜브' 밴쯔, 개그맨 윤형빈과 격투기 대결..."지면 채널 삭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