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광수, ‘채식주의자’ 순자 최종 선택 “사랑해”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4기 광수와 순자가 최종 커플이 되었다.
26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24기 솔로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어 광수가 "평생 마음을 다할 사람을 찾으러 나왔다. 5박 6일 동안 모든 순간 마음을 다했다. 운이 좋게도 그런 사람을 찾은 것 같다"라며 순자를 최종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4기 광수와 순자가 최종 커플이 되었다.

26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24기 솔로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인기녀’ 옥순은 영수, 영식, 상철의 선택을 받았지만 “제 냉동 난자의 아버지가 되어줄 사람을 찾으러 왔는데 이성적 끌림을 주는 분이 단 한 분도 없었다”라며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이어 광수가 “평생 마음을 다할 사람을 찾으러 나왔다. 5박 6일 동안 모든 순간 마음을 다했다. 운이 좋게도 그런 사람을 찾은 것 같다”라며 순자를 최종 선택했다.


순자는 “사실 채식주의자인 거 때문에 걱정도 많이 했다. 저의 특이하고 이상한 점을 이해해 줄 수 있고, 저도 상대방의 특이하고 이상한 점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은 것 같다”라며 광수에게 다가갔다. 24기 유일한 커플이 탄생한 것.
순자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광수와 위기를 겪었다고 한 후 “눈치를 보더라. 제가 귀여운 것에 약하기 때문에”라며 웃음 지었다. 광수는 “위기가 있었던 게 최종 결과를 더 단단하게 만들지 않았나”라고 한 후, 순자를 보며 “잘할게. 사랑해”라며 애정을 고백했다.


한편,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4기 옥순, 영식→상철 최종 선택받았지만…“냉동 난자의 父 없어” (나솔)
- 9옥순, 여전한 분노텐션VS남자 4호 으르렁 '지지고 볶는 여행'
- 박명수 "얼굴 무너지니 옷으로라도 커버하려고 노력"(라디오쇼)
- '나솔' 24기 영식, 로맨스 과외까지 받았다…'팩폭' 일침에 시무룩
- '나솔' 24기 '낚시꾼' 옥순, '도긴개긴' 광수 수작질 역공에 분노
- '나는 솔로' 20기 광수♥영자, 10월 결혼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