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홍석천 도파민 자극했나…♥이규형과 커플 화보 현장 (킥킥킥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석천이 '킥킥킥킥'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 / 연출 구성준) 7회에서는 홍석천이 지진희(지진희 분), 조영식(이규형 분)의 화보를 담당하는 홍포토 역으로 등장해 특별출연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극본 정수현, 남은경, 정해영 / 연출 구성준) 7회에서는 홍석천이 지진희(지진희 분), 조영식(이규형 분)의 화보를 담당하는 홍포토 역으로 등장해 특별출연의 화룡점정을 찍는다.
극 중 홍포토(홍석천 분)는 높은 텐션과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지진희와 조영식을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인물로 활약한다. 특히 두 사람의 화보를 진두지휘하는 포토그래퍼인 만큼 홍포토의 손끝에서 탄생할 ‘지조 커플’의 화보가 궁금해지는 상황.
사진 속 홍포토는 카메라 앞에 선 지진희, 조영식을 보며 놀라움과 감동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진희와 조영식은 찰싹 달라붙어 익살스러운 표정도 마다하지 않는 데다가 물에 젖은 채로 어른 남자의 섹시함까지 드러내는 등 홍포토의 영감과 도파민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이처럼 홍포토가 완성할 커플 화보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지진희, 조영식이 커플 화보를 찍게 된 사연과 구독자 300만 명을 위해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되는 오늘(26일)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킥킥킥킥’ 7회는 오늘(2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서범♥조갑경, 두 딸 공개 “연예인 준비하는 백수”
- 한가인 입 열었다 “이 자리 계기로 꼭 말하고픈 건…” (유퀴즈)[DA:투데이]
- 술‧약물 의존에 이어 혈전증 고백한 교포 앤서니 김
- 안정환 1박에 1.3억 호텔 질렀다…♥이혜원 “프라이빗 수영장도 있어” (선넘패)
- 단아한 이민영, 고글 쓰고 청소광으로 돌변…신동엽 “역대급” (솔로라서)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